첫댓글 와난 뿌링클 한번먹고 다신안시켯는데 ㄷㄷ
핫후먹고싶어지네
맛초킹
콰삭킹 존맛
황올이최곤데
뿌링클 맛쵸킹 투톱에서 최근 콰삭킹까지 너무 맛있음..
콰삭킹 ㅇㅈ합니다..
bbq는 황올 예전으로 돌리지 않는이상 한국에서 다시 치고나가는 건 힘들듯. 바뀐 이후로 너프가 너무 심함
콰삭킹 개존맛이긴함
먹을 메뉴들이 많고 맛있음뿌링클 맛쵸킹 핫후 콰삭킹 등등
반반부터 이미 너무 맛있어짐
그냥 후라이드도 맛있음. 근데 우리동네는 위생이 안좋은거 보고 이제 안시킴
뿌링클 먹고 떠낫다가 콰삭킹으로 복귀..근데 먼가 쿠폰을 많이 뿌려서 장사가 잘되는거같지 다른 브랜드들보다 맛이 특별하지는.않은듯
뿌링클 시즈닝 사이드들도 한 몫하는 듯뿌링클은 안좋아해도 뿌링사이드는 꼭 하나씩 시키게 됨
뿌링클 조카 원픽이긴한데 저는 불호
쿠폰줜나뿌려서 bhc만먹게됨 다른건 개비싸 쿠폰줘도 2~3천원이라서 2만몇천원인데 얘는 5~6천원씩 뿌리니까 그나마 2만원컷 가넝
자담 핫후라이드가 최고
와 최근에 bhc만 거의 안먹었었는데 먹어봐야지
bhc가 제일 애매하던데 신기하네
와 진짜로?? bhc 진짜 살면서 두어번 먹었는데
매출은 쿠폰을 겁나 뿌려서 높긴한데
쿠폰빨로 매출 올려놓은건지 궁금해서 보니까영업이익으로 보면 더 압도적인듯.교촌 매출 5,174억 영업이익 349억bbq 매출 5,278억 영업이익 690억 bhc 매출 6,147억 영업이익 1,645억
bhc 후라이드 맛있음
뿌링클은 진짜 의문인데 맛초킹 콰사킹 인정이고, 교촌에 꼴받은 사람들이 골드킹도 시키는 거 같음.그리고 닭보다 사이드메뉴 마진이 높다는 거 같은데 얘네가 최강자니까..
콰삭킹 맛있음
bhc 후라이드 실망이었는데
메뉴 다양하게 개발해서 정착 잘시킨거 같음 그치만 순살이 너무 별로야
점주들은 돈을 못버는 구조
할인을 ㅈㄴ함포장하면 만원중후반대
bhc 쏘마치 내 인생치킨임
맛초킹 치밥으로 좋고 골드킹 허니콤보느낌으로 좋고 가끔 뿌링클 생각날때 먹음 위 셋중엔 bbq를 가장 안먹긴함
별로던데 신기하네
저기 순살은 아직도 너겟 주나 ㅋㅋㅋ 한번 먹고 안먹게 됨
살이 젤 적은거 같던데 콰삭킹 맛은 있음
콰삭킹 잘 먹다가 소스 좆 만해진 이후로 안먹음 할인 포장가격좋구 핫후도 좋고
커리퀸 다시 좀 팔아줘
돌고돌아 핫후 대체제가없음
콰삭킹 맛남
지인들이랑 3차로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어? 신메뉴가 있네 저거 먹어보자 했다가 와 개맛있다를 연발한 콰삭킹
콰삭킹 잘하는점 먹고 콰삭깅만 한때 먹음
황올은 가끔 시켜 먹는데 사실상 셋 다 별로 안 시켜 먹네 ㅋ
첫댓글 와난 뿌링클 한번먹고 다신안시켯는데 ㄷㄷ
핫후먹고싶어지네
맛초킹
콰삭킹 존맛
황올이최곤데
뿌링클 맛쵸킹 투톱에서 최근 콰삭킹까지 너무 맛있음..
콰삭킹 ㅇㅈ합니다..
bbq는 황올 예전으로 돌리지 않는이상 한국에서 다시 치고나가는 건 힘들듯. 바뀐 이후로 너프가 너무 심함
콰삭킹 개존맛이긴함
먹을 메뉴들이 많고 맛있음
뿌링클 맛쵸킹 핫후 콰삭킹 등등
반반부터 이미 너무 맛있어짐
그냥 후라이드도 맛있음. 근데 우리동네는 위생이 안좋은거 보고 이제 안시킴
뿌링클 먹고 떠낫다가 콰삭킹으로 복귀..근데 먼가 쿠폰을 많이 뿌려서 장사가 잘되는거같지 다른 브랜드들보다 맛이 특별하지는.않은듯
뿌링클 시즈닝 사이드들도 한 몫하는 듯
뿌링클은 안좋아해도 뿌링사이드는 꼭 하나씩 시키게 됨
뿌링클 조카 원픽이긴한데 저는 불호
쿠폰줜나뿌려서 bhc만먹게됨 다른건 개비싸 쿠폰줘도 2~3천원이라서 2만몇천원인데 얘는 5~6천원씩 뿌리니까 그나마 2만원컷 가넝
자담 핫후라이드가 최고
와 최근에 bhc만 거의 안먹었었는데 먹어봐야지
bhc가 제일 애매하던데 신기하네
와 진짜로?? bhc 진짜 살면서 두어번 먹었는데
매출은 쿠폰을 겁나 뿌려서 높긴한데
쿠폰빨로 매출 올려놓은건지 궁금해서 보니까
영업이익으로 보면 더 압도적인듯.
교촌 매출 5,174억 영업이익 349억
bbq 매출 5,278억 영업이익 690억
bhc 매출 6,147억 영업이익 1,645억
bhc 후라이드 맛있음
뿌링클은 진짜 의문인데 맛초킹 콰사킹 인정이고, 교촌에 꼴받은 사람들이 골드킹도 시키는 거 같음.
그리고 닭보다 사이드메뉴 마진이 높다는 거 같은데 얘네가 최강자니까..
콰삭킹 맛있음
bhc 후라이드 실망이었는데
메뉴 다양하게 개발해서 정착 잘시킨거 같음 그치만 순살이 너무 별로야
점주들은 돈을 못버는 구조
할인을 ㅈㄴ함
포장하면 만원중후반대
bhc 쏘마치 내 인생치킨임
맛초킹 치밥으로 좋고 골드킹 허니콤보느낌으로 좋고 가끔 뿌링클 생각날때 먹음 위 셋중엔 bbq를 가장 안먹긴함
별로던데 신기하네
저기 순살은 아직도 너겟 주나 ㅋㅋㅋ 한번 먹고 안먹게 됨
살이 젤 적은거 같던데 콰삭킹 맛은 있음
콰삭킹 잘 먹다가 소스 좆 만해진 이후로 안먹음 할인 포장가격좋구 핫후도 좋고
커리퀸 다시 좀 팔아줘
돌고돌아 핫후 대체제가없음
콰삭킹 맛남
지인들이랑 3차로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어? 신메뉴가 있네 저거 먹어보자 했다가 와 개맛있다를 연발한 콰삭킹
콰삭킹 잘하는점 먹고 콰삭깅만 한때 먹음
황올은 가끔 시켜 먹는데 사실상 셋 다 별로 안 시켜 먹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