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현재 대한민국 치킨 중 압도적 1황이 된 브랜드
추천 0 조회 11,365 26.05.05 23:33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35

    첫댓글 와난 뿌링클 한번먹고 다신안시켯는데 ㄷㄷ

  • 26.05.05 23:35

    핫후먹고싶어지네

  • 26.05.05 23:36

    맛초킹

  • 26.05.05 23:36

    콰삭킹 존맛

  • 26.05.05 23:36

    황올이최곤데

  • 26.05.05 23:37

    뿌링클 맛쵸킹 투톱에서 최근 콰삭킹까지 너무 맛있음..

  • 26.05.05 23:45

    콰삭킹 ㅇㅈ합니다..

  • 26.05.05 23:41

    bbq는 황올 예전으로 돌리지 않는이상 한국에서 다시 치고나가는 건 힘들듯. 바뀐 이후로 너프가 너무 심함

  • 26.05.05 23:42

    콰삭킹 개존맛이긴함

  • 26.05.05 23:43

    먹을 메뉴들이 많고 맛있음
    뿌링클 맛쵸킹 핫후 콰삭킹 등등

  • 26.05.05 23:44

    반반부터 이미 너무 맛있어짐

  • 26.05.05 23:44

    그냥 후라이드도 맛있음. 근데 우리동네는 위생이 안좋은거 보고 이제 안시킴

  • 26.05.05 23:45

    뿌링클 먹고 떠낫다가 콰삭킹으로 복귀..근데 먼가 쿠폰을 많이 뿌려서 장사가 잘되는거같지 다른 브랜드들보다 맛이 특별하지는.않은듯

  • 26.05.05 23:47

    뿌링클 시즈닝 사이드들도 한 몫하는 듯
    뿌링클은 안좋아해도 뿌링사이드는 꼭 하나씩 시키게 됨

  • 26.05.05 23:48

    뿌링클 조카 원픽이긴한데 저는 불호

  • 26.05.05 23:53

    쿠폰줜나뿌려서 bhc만먹게됨 다른건 개비싸 쿠폰줘도 2~3천원이라서 2만몇천원인데 얘는 5~6천원씩 뿌리니까 그나마 2만원컷 가넝

  • 26.05.05 23:55

    자담 핫후라이드가 최고

  • 26.05.05 23:57

    와 최근에 bhc만 거의 안먹었었는데 먹어봐야지

  • 26.05.05 23:58

    bhc가 제일 애매하던데 신기하네

  • 26.05.06 00:05

    와 진짜로?? bhc 진짜 살면서 두어번 먹었는데

  • 26.05.06 00:09

    매출은 쿠폰을 겁나 뿌려서 높긴한데

  • 26.05.06 00:27

    쿠폰빨로 매출 올려놓은건지 궁금해서 보니까
    영업이익으로 보면 더 압도적인듯.

    교촌 매출 5,174억 영업이익 349억
    bbq 매출 5,278억 영업이익 690억
    bhc 매출 6,147억 영업이익 1,645억

  • 26.05.06 00:16

    bhc 후라이드 맛있음

  • 26.05.06 00:21

    뿌링클은 진짜 의문인데 맛초킹 콰사킹 인정이고, 교촌에 꼴받은 사람들이 골드킹도 시키는 거 같음.
    그리고 닭보다 사이드메뉴 마진이 높다는 거 같은데 얘네가 최강자니까..

  • 26.05.06 00:26

    콰삭킹 맛있음

  • 26.05.06 00:37

    bhc 후라이드 실망이었는데

  • 26.05.06 00:39

    메뉴 다양하게 개발해서 정착 잘시킨거 같음 그치만 순살이 너무 별로야

  • 26.05.06 00:42

    점주들은 돈을 못버는 구조

  • 26.05.06 00:54

    할인을 ㅈㄴ함
    포장하면 만원중후반대

  • 26.05.06 01:02

    bhc 쏘마치 내 인생치킨임

  • 26.05.06 01:03

    맛초킹 치밥으로 좋고 골드킹 허니콤보느낌으로 좋고 가끔 뿌링클 생각날때 먹음 위 셋중엔 bbq를 가장 안먹긴함

  • 26.05.06 01:12

    별로던데 신기하네

  • 26.05.06 01:41

    저기 순살은 아직도 너겟 주나 ㅋㅋㅋ 한번 먹고 안먹게 됨

  • 26.05.06 02:26

    살이 젤 적은거 같던데 콰삭킹 맛은 있음

  • 26.05.06 05:28

    콰삭킹 잘 먹다가 소스 좆 만해진 이후로 안먹음 할인 포장가격좋구 핫후도 좋고

  • 26.05.06 06:29

    커리퀸 다시 좀 팔아줘

  • 26.05.06 07:41

    돌고돌아 핫후 대체제가없음

  • 26.05.06 08:22

    콰삭킹 맛남

  • 26.05.06 09:37

    지인들이랑 3차로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어? 신메뉴가 있네 저거 먹어보자 했다가 와 개맛있다를 연발한 콰삭킹

  • 26.05.06 11:12

    콰삭킹 잘하는점 먹고 콰삭깅만 한때 먹음

  • 26.05.08 11:47

    황올은 가끔 시켜 먹는데 사실상 셋 다 별로 안 시켜 먹네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