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스크랩 여수 섬 박람회 최근 상황
추천 0 조회 9,811 26.05.06 01:24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1:26

    첫댓글 다 조사해라 ㅅㅂ 반복이네

  • 26.05.06 01:29

    나라 세금 살살 녹는다

  • 26.05.06 01:32

    돈 진짜 x같이 쓴다

  • 26.05.06 01:34

    뭐 이래도 꼬리짜르고 언론에서 쉬쉬하면 개꿀인데 안할리가 ㅋㅋ

  • 26.05.06 01:34

    세금 ㅅㅂ

  • 26.05.06 01:53

    여수시민인데 정기명 이개병신같은시장새끼가 한게 아무것도없이 돈만존나게해먹은거같습니다.. 잡아죽이거싶다 저짓거릴해놓고 전남통합어쩌고 그거 뽑아달라고 선거전화오는데 죽여버리고싶음

  • 26.05.06 01:57

    진짜 '나라에 도둑놈들이 많다' 라는 발언만큼 대한민국을 잘 표현한 말이 없음

  • 26.05.06 02:26

    이래서 사람 뽑을때 신중해야함
    해먹고 말단한테 책임전가하고 잼버리때마냥 묻히잖아

  • 26.05.06 02:29

    영암-새만금-여수...

    지방자치제... 필요한건 맞나...

  • 26.05.06 02:33

    부럽다 시발~

  • 26.05.06 02:43

    ㅋㅋ루삥뽕

  • 26.05.06 03:02

    최근에 여수갔는데 택시기사님이 여수 욕 개많이 함 ㅋㅋㅋㅋ
    근처 순천 등은 운영잘해서 3번인가 연임하는데 여수는 매번 바뀐다 관광객들 바가지 심하다 순천가라 여수 왜오냐 라고 함 ㅋㅋㅋㅋ

  • 26.05.06 03:05

    나라에 쥐새끼가 너무 많다

  • 26.05.06 04:04

    엄마 고향인데 쩝 시장이 노답

  • 26.05.06 04:16

    ~억꺼

  • 26.05.06 06:56

    얼마나 77ㅓㅓㅓ억 한걸까

  • 26.05.06 07:50

    도둑놈새끼들

  • 26.05.06 07:54

    아따 금욜에 여수 놀러가는데ㅋㅋ

  • 26.05.06 07:55

    어? 내가 여수사람인데 순천가는김에 가는정도로 가시던지 순천만 가십셔

  • 26.05.06 08:02

    아 아직 시작안했어요? 하고있는줄

  • 26.05.06 08:42

    세금 ㅈ같이 쓰는 새ㄲ들 패죽이고 싶네

  • 26.05.06 08:54

    애초에 섬박람회라는 소재부터 ㅈㄴ애매한데

  • 26.05.06 09:46

    역시 나라에 도둑놈새끼들이 너무 많다 ㅋㅋ

  • 26.05.06 09:49

    ㅋㅋㅋㅋㅋㅋㅋ여수 시장새끼 대단하다 ㄹㅇ

  • 26.05.06 10:25

    이제 정부, 공무 관련 부처에서는 충주맨한테 절대 광고 안하겠네 ㅋㅋㅋㅋㅋ

  • 26.05.06 10:27

    순천하고 여수 평판이 이렇게 달라진게 국가정원이후로 벌어진듯

  • 26.05.06 15:57

    9월에 행사인데 지금 토목공사를 하고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