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간호사 태움 사연 1등한 댓글.jpg
추천 0 조회 6,091 26.05.06 13:55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3:56

    첫댓글 대체 태움이라는 개짓거리 하는 이유가 뭐지

  • 26.05.06 13:58

    왜곡된 관습이죠 원래는 생명을 다루는 직종이니 경각심과 고도의 집중력을 가져야 해서 혹독하게 수련해왔던 문화가 어느새 알맹이는 사라지고 혹독하게 만 남아 구성원들 스트레스 풀고 나는 어디까지 버텼다 스스로 훈장 달며..

  • 26.05.06 14:02

    훈련병때 사격훈련 대입해서 유독 무서운 분위기로 긴장감 심어주는거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데
    저건 변질돼도 한참 잘못된 방향으로 변질된 것 같네요..

  • 26.05.06 14:04

    군문화도 그렇잖습니까ㅋㅋ 요즘은 악폐습이 많이 사라지긴했지만… 잘못된 방향이죵 요즘은 그나마 태움 이슈 몇 번 되고 조금씩 반기드는 신입(?) 들도 있어서 예전보단 완화되는 방향이라 하더라구요 물론 아직까지 개인이 집단 분위기를 바꾸기 어려운 곳이 많겠지만

  • 26.05.06 14:08

    군대 갈굼&부조리 비슷한데.. 여기에 여초의 음습함까지 더해짐

  • 26.05.06 14:19

    끔찍한 혼종..

  • 26.05.06 14:35

    요즘은 그래도 신입들이 펜형 녹음기같은거로 태움도 싹다 찌른다고 하던데... 물론 가르치겠다고한거도 존나 찔러대서 선임입장에서 빡세다고 한거 들었음ㅋㅋㅋㅋ 지금이 과도기인듯

  • 26.05.06 14:42

    약간 선진병영문화 한다고 군대 마음의 편지로 한창 찌르던 시기 같네요 ㅋㅋㅋㅋㅋ
    저게 아래사람 윗사람 둘 다 정상이어야 어느정도 효과가 날텐데 쉽지 않을듯..

  • 26.05.06 15:31

    여초 특 감정쓰레기통 배설구 합리화 하는거임

  • 26.05.06 15:45

    개토나옴요..

  • 26.05.06 14:02

    에혀

  • 26.05.06 14:05

    사람새끼인가 싶네

  • 26.05.06 14:05

    개 미친년들 죽여버려야함ㅉㅉ

  • 26.05.06 14:05

    진짜 줘패고싶네

  • 26.05.06 14:07

    병신년들

  • 26.05.06 14:11

    같은 교회에 간호사하던 애 중 후배들한테 태움 안한거 하나만으로도 후배들 다 교회왔음 그때 심각성을 알게 됨

  • 26.05.06 14:16

    진심 너무 충격적임..

  • 26.05.06 14:17

    아 그냥 군대 갔다오라고 그렇게 갈구고 싶으면ㅋㅋㅋㅋ

  • 26.05.06 14:22

    주작이길 ㄷㄷ

  • 26.05.06 14:40

    ??

  • 26.05.06 15:05

    개미친

  • 26.05.06 15:13

    주작이길 바라는데 진짜일거같네 ㅅㅂ

  • 26.05.06 15:19

    와..... 악마가 따로없네....

  • 26.05.06 15:25

    찢어 죽여버리고 싶다.

  • 26.05.06 17:20

    저게 사람새끼맞나?

  • 26.05.06 17:25

    설마 저게 진짜라고...

  • 26.05.07 10:19

    미친년

  • 26.05.07 15:13

    나라면 진짜 불에 태웠다저년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