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대체 태움이라는 개짓거리 하는 이유가 뭐지
왜곡된 관습이죠 원래는 생명을 다루는 직종이니 경각심과 고도의 집중력을 가져야 해서 혹독하게 수련해왔던 문화가 어느새 알맹이는 사라지고 혹독하게 만 남아 구성원들 스트레스 풀고 나는 어디까지 버텼다 스스로 훈장 달며..
훈련병때 사격훈련 대입해서 유독 무서운 분위기로 긴장감 심어주는거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데저건 변질돼도 한참 잘못된 방향으로 변질된 것 같네요..
군문화도 그렇잖습니까ㅋㅋ 요즘은 악폐습이 많이 사라지긴했지만… 잘못된 방향이죵 요즘은 그나마 태움 이슈 몇 번 되고 조금씩 반기드는 신입(?) 들도 있어서 예전보단 완화되는 방향이라 하더라구요 물론 아직까지 개인이 집단 분위기를 바꾸기 어려운 곳이 많겠지만
군대 갈굼&부조리 비슷한데.. 여기에 여초의 음습함까지 더해짐
끔찍한 혼종..
요즘은 그래도 신입들이 펜형 녹음기같은거로 태움도 싹다 찌른다고 하던데... 물론 가르치겠다고한거도 존나 찔러대서 선임입장에서 빡세다고 한거 들었음ㅋㅋㅋㅋ 지금이 과도기인듯
약간 선진병영문화 한다고 군대 마음의 편지로 한창 찌르던 시기 같네요 ㅋㅋㅋㅋㅋ저게 아래사람 윗사람 둘 다 정상이어야 어느정도 효과가 날텐데 쉽지 않을듯..
여초 특 감정쓰레기통 배설구 합리화 하는거임
개토나옴요..
에혀
사람새끼인가 싶네
개 미친년들 죽여버려야함ㅉㅉ
진짜 줘패고싶네
병신년들
같은 교회에 간호사하던 애 중 후배들한테 태움 안한거 하나만으로도 후배들 다 교회왔음 그때 심각성을 알게 됨
진심 너무 충격적임..
아 그냥 군대 갔다오라고 그렇게 갈구고 싶으면ㅋㅋㅋㅋ
주작이길 ㄷㄷ
??
개미친
주작이길 바라는데 진짜일거같네 ㅅㅂ
와..... 악마가 따로없네....
찢어 죽여버리고 싶다.
저게 사람새끼맞나?
설마 저게 진짜라고...
미친년
나라면 진짜 불에 태웠다저년ㅋㅋㅋ
첫댓글 대체 태움이라는 개짓거리 하는 이유가 뭐지
왜곡된 관습이죠 원래는 생명을 다루는 직종이니 경각심과 고도의 집중력을 가져야 해서 혹독하게 수련해왔던 문화가 어느새 알맹이는 사라지고 혹독하게 만 남아 구성원들 스트레스 풀고 나는 어디까지 버텼다 스스로 훈장 달며..
훈련병때 사격훈련 대입해서 유독 무서운 분위기로 긴장감 심어주는거 생각하면 이해는 되는데
저건 변질돼도 한참 잘못된 방향으로 변질된 것 같네요..
군문화도 그렇잖습니까ㅋㅋ 요즘은 악폐습이 많이 사라지긴했지만… 잘못된 방향이죵 요즘은 그나마 태움 이슈 몇 번 되고 조금씩 반기드는 신입(?) 들도 있어서 예전보단 완화되는 방향이라 하더라구요 물론 아직까지 개인이 집단 분위기를 바꾸기 어려운 곳이 많겠지만
군대 갈굼&부조리 비슷한데.. 여기에 여초의 음습함까지 더해짐
끔찍한 혼종..
요즘은 그래도 신입들이 펜형 녹음기같은거로 태움도 싹다 찌른다고 하던데... 물론 가르치겠다고한거도 존나 찔러대서 선임입장에서 빡세다고 한거 들었음ㅋㅋㅋㅋ 지금이 과도기인듯
약간 선진병영문화 한다고 군대 마음의 편지로 한창 찌르던 시기 같네요 ㅋㅋㅋㅋㅋ
저게 아래사람 윗사람 둘 다 정상이어야 어느정도 효과가 날텐데 쉽지 않을듯..
여초 특 감정쓰레기통 배설구 합리화 하는거임
개토나옴요..
에혀
사람새끼인가 싶네
개 미친년들 죽여버려야함ㅉㅉ
진짜 줘패고싶네
병신년들
같은 교회에 간호사하던 애 중 후배들한테 태움 안한거 하나만으로도 후배들 다 교회왔음 그때 심각성을 알게 됨
진심 너무 충격적임..
아 그냥 군대 갔다오라고 그렇게 갈구고 싶으면ㅋㅋㅋㅋ
주작이길 ㄷㄷ
??
개미친
주작이길 바라는데 진짜일거같네 ㅅㅂ
와..... 악마가 따로없네....
찢어 죽여버리고 싶다.
저게 사람새끼맞나?
설마 저게 진짜라고...
미친년
나라면 진짜 불에 태웠다저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