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러니까 뭔가 안도감 드는데
그냥 점점기술이 발전하면서 애를 덜낳게 되는방향으로 가는듯
222 기술이나 경제 사회적으로 굳이 애를 필요로 하지 않게 됨. 정확히는 일찍 낳을 필요가 없어짐.
거시적 금융 체제의 대대적인 수정이 요구될듯
진짠가 ㄷ
자동 인구 감소로 가는듯? 100억정도 피크찍고 다시줄어들거같음
첫댓글 이러니까 뭔가 안도감 드는데
그냥 점점기술이 발전하면서 애를 덜낳게 되는방향으로 가는듯
222 기술이나 경제 사회적으로 굳이 애를 필요로 하지 않게 됨. 정확히는 일찍 낳을 필요가 없어짐.
거시적 금융 체제의 대대적인 수정이 요구될듯
진짠가 ㄷ
자동 인구 감소로 가는듯? 100억정도 피크찍고 다시줄어들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