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리터급 바이크 타려고 연수받을까 하니까 친구가 보내준 짤
추천 0 조회 5,519 26.05.06 15:06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07

    첫댓글 125부터 서서히 올려도 죽을 확률 높은데 첫 바이크로 리터급은 걍 나 죽겠다 선언임

  • 26.05.06 15:11

    내인생에 오토바이랑 더불어 개인형 전동킥보드는 절대 없을예정ㅠ
    너무 무서웡

  • 26.05.06 15:14

    ㄷㄷㄷ

  • 26.05.06 15:22

    이 글은 바이크 입문 방지 교보재처럼 쓰이네..

  • 26.05.06 15:23

    20대때 cbr1000rr 타고 전국 투어 다니다가 속도 주체 안되서 다리 잘릴번한 경험후 알차는 아예 안탐. 내가 케어할수 있는 속도가 아님. 그뒤로는 스쿠터만..

  • 26.05.06 15:25

    스쿠터는 탏탏탏 거리면서 좀 타보고싶긴 헌디...

  • 26.05.06 15:26

    중학생때 눈앞에서 오토바이 사고 난거보고 타고 싶다는 생각 지금까지도 안듬

  • 26.05.06 15:31

    무서워서 못타겠던데

  • 26.05.06 15:32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다들 말리는걸 무슨 자신감으로 타는지...

  • 26.05.06 16:16

    들뜬 마음은 누가 잡아주겠어요. 눈앞에 원하는게 있는데....

    불쌍하네요.

  • 26.05.06 15:34

    커브는 동내 마실용으로 타고싶은데..

  • 26.05.06 15:39

    저정도 오토바이면 최대시속이랑 제로백이 얼마정도 되나요???

  • 26.05.06 15:45

    300에 3초?

  • 26.05.06 15:46

    저도 잘 모르지만 코너 도는 방법 자체가 다를거에요

  • 26.05.06 18:41

    1단에서 80이상나감 요즘은 100나갈듯 걍 땡기면 바로 튀어나감

  • 26.05.06 21:33

    와.. 장난아니네요

  • 26.05.06 21:34

    그 원심력 때문에 막 기울여서 타야하는건가요?

  • 26.05.06 21:34

    레벨이 다르구나 ㄷㄷ

  • 26.05.06 21:52

    그냥 미사일이에요

  • 26.05.07 11:54

    알차탄지 20년정도 됬습니다. 최근에 탄건 스즈키 R1000R 이구요
    1단에서 풀쓰로틀 땡기면 130은 우습게 지나가는데 그 시간이 정말 짧아요 제로백 3초도 안걸립니다.
    200넘어가는데 10초도 안걸리구요 제대로 된 모임에서 제대로 배워서 타면 그나마 안전하고 즐겁겠지만
    본문의 경우처럼 멋으로 타면 죽을 확률 정말 높아요... 저도 서킷이나 그런데서나 달리지 시내에서는 정말 조심히 탑니다.
    쉽게 말해서 한국에서 수입되는 어떤 슈퍼카보다 알차가 빠릅니다.
    하지만 자동차보다 제동거리가 길죠 죽기 너무 쉬워요...

  • 26.05.06 15:40

    바이크 시내에서 저렇게 타는걸 멋있다고 생각안하고 민폐 엄청주는 씹새끼들이라고 생각하게 태어나서 다행이다

  • 26.05.06 15:47

    일단 부모님 돈은 내 돈 아니라 막 써도 된다는 사고회로부터

  • 26.05.06 15:55

    얼마전에 하나 샀는데 헌터커브 타는중인데도 70이상부터는 쫄림 ㄷㄷ

  • 26.05.06 15:59

    와이프 만나기전까지 R1탔었는데 지금타라고하면 절대 못탐

  • 26.05.06 16:00

    동네에 고딩둘 가드레일박고날아가서 죽었다고 아침에소문들었는데 친구동생이었음

  • 26.05.06 16:01

    부모님 잘못도 있음

  • 26.05.06 16:09

    바이크는 무조건 뜯어 말릴꺼임

  • 26.05.06 16:40

    걍 자동차 타자

  • 26.05.06 16:57

    R차는 진짜 너무 위험함.
    크루즈도 아니고 리터급으로 R차사는건 진짜…

  • 26.05.06 18:39

    땡낄곳 안땡길곳 구분을 못하니 뒤지지 겁이없나.... 걍 자연사임 멍청해서 뒤지는 자연사

  • 26.05.07 11:55

    님 마음은 충분히 이해 갑니다만...멍청해서 뒤지는 자연사라고 치부하기엔 저 바이크 사준 부모님마음 생각하면 너무 슬픈 일이네요...

  • 26.05.06 23:40

    탈거면 그냥 클래식 타서 부랄에 엔진 고동만 느끼는걸로 충분할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