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wfootball/article/144/0001113740
첫댓글 주멘
말을 잘하시는 스타일은 아니시지않나?ㅋㅋ
주멘ㄷㄷ
진짜 선출들 해설 못 듣겠던데 이근호 빼고는ㅋㅋ
개인적으롬 이영표같은 해설이 좋더라구요 ㅋㅋ 안정환도 저는 준수한편
저는 어휘력이나 문장력에 예민한 편인데 영표 형은 경기는 잘 보는데 말을 잘 못 하고 안느는 다 애매해서 차라리 욘스처럼 아예 웃기기라도 한 게 낫더라구요ㅋㅋ선출들이 대체로 말을 못 하는데 이근호가 가장 안정적이었음
말을 잘 못했던것 같은데ㅋㅋ
김신욱 말잘하는데 잘됏네
인생은 주멘처럼
감없다
첫댓글 주멘
말을 잘하시는 스타일은 아니시지않나?ㅋㅋ
주멘ㄷㄷ
진짜 선출들 해설 못 듣겠던데 이근호 빼고는ㅋㅋ
개인적으롬 이영표같은 해설이 좋더라구요 ㅋㅋ 안정환도 저는 준수한편
저는 어휘력이나 문장력에 예민한 편인데 영표 형은 경기는 잘 보는데 말을 잘 못 하고
안느는 다 애매해서 차라리 욘스처럼 아예 웃기기라도 한 게 낫더라구요ㅋㅋ
선출들이 대체로 말을 못 하는데 이근호가 가장 안정적이었음
말을 잘 못했던것 같은데ㅋㅋ
김신욱 말잘하는데 잘됏네
인생은 주멘처럼
감없다
주멘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