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하객 입장에서 최악의 결혼식
추천 0 조회 6,004 26.05.06 17:12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15

    첫댓글 옛날에 명동성당에서 어쩌다 친하지도 않은 사람 결혼식 참석했는데 의미도 없고 지루한데 오래 걸리기까지 해서 존나 고단했음

  • 26.05.06 17:16

    축가 3개 축무 1개 까지봣음ㅋㅋㅋ 근대 다음 식있어서 축가 1절씩만 부르라고 했나봄 ㅋㅋ 축무가 겁나길던대..

  • 26.05.06 17:17

    밥 맛이 없는게 아니라 인원 파악 실수로 양이 부족했음
    친구 결혼식인데 먹을게 없어서 나옴

  • 26.05.06 17:20

    1. 가기 힘들거나, 주차 복잡한 곳
    2. 밥이 기본도 안되는 곳

  • 26.05.06 17:21

    저도 살면서 유일하게 끝까지 안보고 나온 결혼식은 천주교식 결혼이었음 ㅋㅋ

  • 26.05.06 17:20

    외삼촌 베프 결혼식갔는데 신부 여동생이 전여친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좁구나 느낌....

  • 26.05.06 17:23

    그 유튜브에 떠도는 신랑이 바람피고 일방적으로 이혼 통보하고 와이프가 불륜사실근거 다 모아서 결혼식당일날에 다 퍼트린 영상의
    신부측 하객이 저였음 ㅋㅋㅋ ㅡㅡ..

  • 26.05.06 17:34

    ㅎㄷㄷㄷ

  • 26.05.06 17:34

    헐.. 그 결혼식 결국 시행하긴 했나요?

  • 26.05.06 17:52

    ㄷㄷㄷ....

  • 26.05.06 18:53

    와 미쳤다 축의금으로 직관이라니 ㄷㄷㄷㄷㄷ

  • 26.05.06 17:25

    나는 그래서 사진도 지인들 먼저 찍어보냄

  • 26.05.06 17:27

    축가에 춤에 난리부르스 다 ㄱㅊ았음
    천주교식은 1부 끝나면 비신자들은 다 가서 2부는 본적없고 괜찮았음
    최악은 돈아낀다고 연휴날 한가운데 날잡아놓고 하객수적다며 표정 내내 구리던 신랑신부, 음식 부족해서 온 하객들 배도 못채움, 그상황을 알아서 그런건지 친척들한테만 인사하고 밥도못먹고 기다린 지인들한텐 인사도 안하고 비행기타러가야된다며 튄 연놈들이었음

  • 26.05.06 17:34

    신랑신부 안나타나고
    불륜으로 뒤집히면
    개재밌을 것 같은데

  • 26.05.06 17:40

    천주교식은 결혼식을 천주교식으로 진행한다가 아니라 천주교 미사에 결혼식을 추가한다 느낌이라 평소보다 더 투머치해질수밖에 없는듯
    평일새벽미사 간단하게 해도 20~30분컷정도고 주말미사는 풀로하면 1시간도 걸리니 보통 주말미사+결혼식이라 보면됨

  • 26.05.06 17:40

    축가는 뭐 그냥저냥 들을만 하던데 뭐 4-5개 이상하지 않는이상
    주례가 너무 긴게 싫은데 요즘 가는데는 대부분 없어서 글케 싫은건 없는듯

  • 26.05.06 17:44

    재미없고 시대착오적인 이야기로 ㅈㄴ 길게 주례사 하던 목사님..

  • 26.05.06 17:47

    이번 노동절 연휴 가운데 토요일 늦은오후 결혼식 장소는 서울, 대상자 본가는 지방인데 지인들 버스 대절 이야기 없었음. 결혼방식은 기독교 예배. 축가 2개 식사 안하는 사람들 답례품 없음
    아마 제 기억엔 이게 최악으로 남지 않을까 싶은

  • 26.05.06 17:54

    대가리 총맞았나 결혼식 하고 다 연 끊을 생각인가보네

  • 26.05.06 17:53

    결혼식은 주차, 음식 이 두가지만 좋으면 다만족하게됨 ㄹㅇ

  • 26.05.06 17:55

    지방에 잡아놓고 버스대절 없는게 개빡침

  • 26.05.06 17:58

    성당 결혼식 개힘들고 목사나 신자인 부모님이 하나님 어쩌고 하면서 주례하면 담배피러 나감

  • 26.05.06 18:38

    목사x > 신부o
    하나님x > 하느님o 천주교에선 이렇게 말합니다.(다 개신교대로 말씀하셔서)
    보통 천주교식으로 하면 평일미사(약 30분)절차대로 해서 오래걸려요...

  • 26.05.06 19:05

    뒤에껀 개신교가 맞습니다만..

  • 26.05.06 19:15

    틀리고 맞고를 떠나서 성당(천주교) 이야기하는데 개신교단어가 나와서 이야기해드린거에요...
    천주교에서는 하나님이라고 안하거든요.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 26.05.06 18:01

    갠적으론 사진찍는데 시간 오래걸리는게 젤 힘듦 ㅋㅋ

  • 26.05.06 18:46

    한시간 반짜리 갔었는데 회사 팀장님이라 중간에 나갈수도 없어서 고역이었음

  • 26.05.06 19:47

    1.거리
    2.음식

  • 26.05.06 20:07

    5층이상 엘베 한개 저속 엘베 한여름 지옥임

  • 26.05.06 23:14

    천주교식 ㄹㅇ 1시간...
    멀리가는데 일요일 16시 이런거...
    축가두곡 완창(신랑한테 뭘 시키면서 뇌절)
    정도가 생각나는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