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첫댓글 옛날에 명동성당에서 어쩌다 친하지도 않은 사람 결혼식 참석했는데 의미도 없고 지루한데 오래 걸리기까지 해서 존나 고단했음
축가 3개 축무 1개 까지봣음ㅋㅋㅋ 근대 다음 식있어서 축가 1절씩만 부르라고 했나봄 ㅋㅋ 축무가 겁나길던대..
밥 맛이 없는게 아니라 인원 파악 실수로 양이 부족했음친구 결혼식인데 먹을게 없어서 나옴
1. 가기 힘들거나, 주차 복잡한 곳2. 밥이 기본도 안되는 곳
저도 살면서 유일하게 끝까지 안보고 나온 결혼식은 천주교식 결혼이었음 ㅋㅋ
외삼촌 베프 결혼식갔는데 신부 여동생이 전여친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좁구나 느낌....
그 유튜브에 떠도는 신랑이 바람피고 일방적으로 이혼 통보하고 와이프가 불륜사실근거 다 모아서 결혼식당일날에 다 퍼트린 영상의신부측 하객이 저였음 ㅋㅋㅋ ㅡㅡ..
ㅎㄷㄷㄷ
헐.. 그 결혼식 결국 시행하긴 했나요?
ㄷㄷㄷ....
와 미쳤다 축의금으로 직관이라니 ㄷㄷㄷㄷㄷ
나는 그래서 사진도 지인들 먼저 찍어보냄
축가에 춤에 난리부르스 다 ㄱㅊ았음천주교식은 1부 끝나면 비신자들은 다 가서 2부는 본적없고 괜찮았음최악은 돈아낀다고 연휴날 한가운데 날잡아놓고 하객수적다며 표정 내내 구리던 신랑신부, 음식 부족해서 온 하객들 배도 못채움, 그상황을 알아서 그런건지 친척들한테만 인사하고 밥도못먹고 기다린 지인들한텐 인사도 안하고 비행기타러가야된다며 튄 연놈들이었음
신랑신부 안나타나고불륜으로 뒤집히면개재밌을 것 같은데
천주교식은 결혼식을 천주교식으로 진행한다가 아니라 천주교 미사에 결혼식을 추가한다 느낌이라 평소보다 더 투머치해질수밖에 없는듯평일새벽미사 간단하게 해도 20~30분컷정도고 주말미사는 풀로하면 1시간도 걸리니 보통 주말미사+결혼식이라 보면됨
축가는 뭐 그냥저냥 들을만 하던데 뭐 4-5개 이상하지 않는이상주례가 너무 긴게 싫은데 요즘 가는데는 대부분 없어서 글케 싫은건 없는듯
재미없고 시대착오적인 이야기로 ㅈㄴ 길게 주례사 하던 목사님..
이번 노동절 연휴 가운데 토요일 늦은오후 결혼식 장소는 서울, 대상자 본가는 지방인데 지인들 버스 대절 이야기 없었음. 결혼방식은 기독교 예배. 축가 2개 식사 안하는 사람들 답례품 없음아마 제 기억엔 이게 최악으로 남지 않을까 싶은
대가리 총맞았나 결혼식 하고 다 연 끊을 생각인가보네
결혼식은 주차, 음식 이 두가지만 좋으면 다만족하게됨 ㄹㅇ
지방에 잡아놓고 버스대절 없는게 개빡침
성당 결혼식 개힘들고 목사나 신자인 부모님이 하나님 어쩌고 하면서 주례하면 담배피러 나감
목사x > 신부o하나님x > 하느님o 천주교에선 이렇게 말합니다.(다 개신교대로 말씀하셔서)보통 천주교식으로 하면 평일미사(약 30분)절차대로 해서 오래걸려요...
뒤에껀 개신교가 맞습니다만..
틀리고 맞고를 떠나서 성당(천주교) 이야기하는데 개신교단어가 나와서 이야기해드린거에요...천주교에서는 하나님이라고 안하거든요.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갠적으론 사진찍는데 시간 오래걸리는게 젤 힘듦 ㅋㅋ
한시간 반짜리 갔었는데 회사 팀장님이라 중간에 나갈수도 없어서 고역이었음
1.거리2.음식
5층이상 엘베 한개 저속 엘베 한여름 지옥임
천주교식 ㄹㅇ 1시간...멀리가는데 일요일 16시 이런거...축가두곡 완창(신랑한테 뭘 시키면서 뇌절)정도가 생각나는군
첫댓글 옛날에 명동성당에서 어쩌다 친하지도 않은 사람 결혼식 참석했는데 의미도 없고 지루한데 오래 걸리기까지 해서 존나 고단했음
축가 3개 축무 1개 까지봣음ㅋㅋㅋ 근대 다음 식있어서 축가 1절씩만 부르라고 했나봄 ㅋㅋ 축무가 겁나길던대..
밥 맛이 없는게 아니라 인원 파악 실수로 양이 부족했음
친구 결혼식인데 먹을게 없어서 나옴
1. 가기 힘들거나, 주차 복잡한 곳
2. 밥이 기본도 안되는 곳
저도 살면서 유일하게 끝까지 안보고 나온 결혼식은 천주교식 결혼이었음 ㅋㅋ
외삼촌 베프 결혼식갔는데 신부 여동생이 전여친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좁구나 느낌....
그 유튜브에 떠도는 신랑이 바람피고 일방적으로 이혼 통보하고 와이프가 불륜사실근거 다 모아서 결혼식당일날에 다 퍼트린 영상의
신부측 하객이 저였음 ㅋㅋㅋ ㅡㅡ..
ㅎㄷㄷㄷ
헐.. 그 결혼식 결국 시행하긴 했나요?
ㄷㄷㄷ....
와 미쳤다 축의금으로 직관이라니 ㄷㄷㄷㄷㄷ
나는 그래서 사진도 지인들 먼저 찍어보냄
축가에 춤에 난리부르스 다 ㄱㅊ았음
천주교식은 1부 끝나면 비신자들은 다 가서 2부는 본적없고 괜찮았음
최악은 돈아낀다고 연휴날 한가운데 날잡아놓고 하객수적다며 표정 내내 구리던 신랑신부, 음식 부족해서 온 하객들 배도 못채움, 그상황을 알아서 그런건지 친척들한테만 인사하고 밥도못먹고 기다린 지인들한텐 인사도 안하고 비행기타러가야된다며 튄 연놈들이었음
신랑신부 안나타나고
불륜으로 뒤집히면
개재밌을 것 같은데
천주교식은 결혼식을 천주교식으로 진행한다가 아니라 천주교 미사에 결혼식을 추가한다 느낌이라 평소보다 더 투머치해질수밖에 없는듯
평일새벽미사 간단하게 해도 20~30분컷정도고 주말미사는 풀로하면 1시간도 걸리니 보통 주말미사+결혼식이라 보면됨
축가는 뭐 그냥저냥 들을만 하던데 뭐 4-5개 이상하지 않는이상
주례가 너무 긴게 싫은데 요즘 가는데는 대부분 없어서 글케 싫은건 없는듯
재미없고 시대착오적인 이야기로 ㅈㄴ 길게 주례사 하던 목사님..
이번 노동절 연휴 가운데 토요일 늦은오후 결혼식 장소는 서울, 대상자 본가는 지방인데 지인들 버스 대절 이야기 없었음. 결혼방식은 기독교 예배. 축가 2개 식사 안하는 사람들 답례품 없음
아마 제 기억엔 이게 최악으로 남지 않을까 싶은
대가리 총맞았나 결혼식 하고 다 연 끊을 생각인가보네
결혼식은 주차, 음식 이 두가지만 좋으면 다만족하게됨 ㄹㅇ
지방에 잡아놓고 버스대절 없는게 개빡침
성당 결혼식 개힘들고 목사나 신자인 부모님이 하나님 어쩌고 하면서 주례하면 담배피러 나감
목사x > 신부o
하나님x > 하느님o 천주교에선 이렇게 말합니다.(다 개신교대로 말씀하셔서)
보통 천주교식으로 하면 평일미사(약 30분)절차대로 해서 오래걸려요...
뒤에껀 개신교가 맞습니다만..
틀리고 맞고를 떠나서 성당(천주교) 이야기하는데 개신교단어가 나와서 이야기해드린거에요...
천주교에서는 하나님이라고 안하거든요.
기분이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갠적으론 사진찍는데 시간 오래걸리는게 젤 힘듦 ㅋㅋ
한시간 반짜리 갔었는데 회사 팀장님이라 중간에 나갈수도 없어서 고역이었음
1.거리
2.음식
5층이상 엘베 한개 저속 엘베 한여름 지옥임
천주교식 ㄹㅇ 1시간...
멀리가는데 일요일 16시 이런거...
축가두곡 완창(신랑한테 뭘 시키면서 뇌절)
정도가 생각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