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어이 소코마데다
안된다 이놈들아
나야
소바면에 들기름 두르고 김뿌려 먹음 맛남
비법소스 유출 ㄷㄷ
아놔 들기름 가격올라가는 소리 하고 있네
들기름 막국수를 알게된다면...
참기름만은 몰라라 제발
어이.. 안그래도 비싸다;
야이새끼들아ㅡㅡ
안된다 이자식들아!!
아앗
일본은 참기름 안쓰나?
어어 약탈이다
일본에 없나? 일본인이 좋아할스타일인데 참기름 들기름
한국보다 맛이 겁나 떨어져서 일본 출장갈때 선물로 자주 사갑니다...김보다 좋아함
일제의 수탈이다
우리 먹을거도 없어 제발...
참기름은 아니된다
그래도 엄마들의 비밀루트까진 못찾아낼 듯ㅋㅋㅋㅋ
아잇 시바 국가기밀인데
이집 진짜 일본인들만 줄 엄청서요딴집들은 구경도 안하고 요집만 감
ㅅㅂ 저건안돼 ㅡㅡ
첫댓글 어이 소코마데다
안된다 이놈들아
나야
소바면에 들기름 두르고 김뿌려 먹음 맛남
비법소스 유출 ㄷㄷ
아놔 들기름 가격올라가는 소리 하고 있네
들기름 막국수를 알게된다면...
참기름만은 몰라라 제발
어이.. 안그래도 비싸다;
야이새끼들아ㅡㅡ
안된다 이자식들아!!
아앗
일본은 참기름 안쓰나?
어어 약탈이다
일본에 없나? 일본인이 좋아할스타일인데 참기름 들기름
한국보다 맛이 겁나 떨어져서 일본 출장갈때 선물로 자주 사갑니다...김보다 좋아함
일제의 수탈이다
우리 먹을거도 없어 제발...
참기름은 아니된다
그래도 엄마들의 비밀루트까진 못찾아낼 듯ㅋㅋㅋㅋ
아잇 시바 국가기밀인데
이집 진짜 일본인들만 줄 엄청서요
딴집들은 구경도 안하고 요집만 감
ㅅㅂ 저건안돼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