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웃긴자료 ‥‥‥‥‥、 요즘 일본이 한국에서 가져간다는 것
추천 1 조회 19,154 26.05.06 20:53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0:54

    첫댓글 어이 소코마데다

  • 26.05.06 20:55

    안된다 이놈들아

  • 26.05.06 20:56

    나야

  • 26.05.06 20:56

    소바면에 들기름 두르고 김뿌려 먹음 맛남

  • 26.05.06 20:56

    비법소스 유출 ㄷㄷ

  • 26.05.06 20:57

    아놔 들기름 가격올라가는 소리 하고 있네

  • 26.05.06 21:00

    들기름 막국수를 알게된다면...

  • 26.05.06 21:00

    참기름만은 몰라라 제발

  • 26.05.06 21:09

    어이.. 안그래도 비싸다;

  • 26.05.06 21:10

    야이새끼들아ㅡㅡ

  • 26.05.06 21:14

    안된다 이자식들아!!

  • 26.05.06 21:18

    아앗

  • 26.05.06 21:32

    일본은 참기름 안쓰나?

  • 26.05.06 21:42

    어어 약탈이다

  • 26.05.06 22:15

    일본에 없나? 일본인이 좋아할스타일인데 참기름 들기름

  • 26.05.07 00:22

    한국보다 맛이 겁나 떨어져서 일본 출장갈때 선물로 자주 사갑니다...김보다 좋아함

  • 26.05.06 22:37

    일제의 수탈이다

  • 26.05.06 22:44

    우리 먹을거도 없어 제발...

  • 26.05.06 23:16

    참기름은 아니된다

  • 26.05.07 00:28

    그래도 엄마들의 비밀루트까진 못찾아낼 듯ㅋㅋㅋㅋ

  • 26.05.07 03:41

    아잇 시바 국가기밀인데

  • 26.05.07 08:29

    이집 진짜 일본인들만 줄 엄청서요
    딴집들은 구경도 안하고 요집만 감

  • 26.05.07 11:19

    ㅅㅂ 저건안돼 ㅡ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