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저도 술집에서 저 의자에 손가락 크게 베임 ㅜㅠ 그때 느낀게 와 좀만 느리게 뺏으면 잘렸겠다... 였는데 진짜 절단사고 나는구나
ㄷㄱ
오우....
의외네요..
악
제자리에서 자리 옮길때 조심해야댐 밑에 잡다가 들려가지고 손가락 찧음
나도 다칠뻔
그래도 붙여 지긴 하네 ㅠㅠ
무습다
그래도 손가락 찾고 병원가서 봉합수술하면 다행 만약 잘린 손가락 잃어버리면…
무섭다..
아아아악....
조심조심
ㄷㄷ
???
첫댓글 저도 술집에서 저 의자에 손가락 크게 베임 ㅜㅠ 그때 느낀게 와 좀만 느리게 뺏으면 잘렸겠다... 였는데 진짜 절단사고 나는구나
ㄷㄱ
오우....
의외네요..
악
제자리에서 자리 옮길때 조심해야댐 밑에 잡다가 들려가지고 손가락 찧음
나도 다칠뻔
그래도 붙여 지긴 하네 ㅠㅠ
무습다
그래도 손가락 찾고 병원가서 봉합수술하면 다행 만약 잘린 손가락 잃어버리면…
무섭다..
아아아악....
조심조심
ㄷㄷ
ㄷㄷ
???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