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손인사 건내고 쿨하게 갈길감
저게 우리나라 랭겜에서만 저러나요 ㅋㅋㅋㅋ
요즘 북미로도 넘어갔다는거 같아요ㅋㅋㅋ
이거보니까 다시 하고싶네 ㅋㅋㅋㅋㅋ
뭐같으면 니가 탱하던가 ㅋㅋ 개꿀잼이네
변수는 너네들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개미쳤네 ㄹㅇ 딜힐러 차이 😂
아 ㅋㅋ 다시 할까
저게 우리나라 랭겜에서만 저러나요 ㅋㅋㅋㅋ
요즘 북미로도 넘어갔다는거 같아요ㅋㅋㅋ
이거보니까 다시 하고싶네 ㅋㅋㅋㅋㅋ
뭐같으면 니가 탱하던가 ㅋㅋ 개꿀잼이네
변수는 너네들이네? 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개미쳤네 ㄹㅇ 딜힐러 차이 😂
아 ㅋㅋ 다시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