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조타 추모 글에 루디 아웃 달리고있음
이제 이걸 보고 구단이 어떤 스탠스를 취할지 봐야할듯
첫댓글 보내버려야지. 축구선수 이전에 사람새끼가 안됐는데
전형적인 넌씨눈
지 아버지때 생각하면 그러면 안됐음
YNWA이 모토인 클럽에서 너무 아쉽다 그동안 고마웠고 이제 걍 서로 갈길가자
저새낀 진짜;;
첫댓글 보내버려야지. 축구선수 이전에 사람새끼가 안됐는데
전형적인 넌씨눈
지 아버지때 생각하면 그러면 안됐음
YNWA이 모토인 클럽에서 너무 아쉽다 그동안 고마웠고 이제 걍 서로 갈길가자
저새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