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kfootball/article/076/0004306708
'자중지란' 울산, 아마추어 후진 행정→결별 통보 전 신태용 감독 제안, 김판곤 감독 "못 나가" 총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m.sports.naver.com
ㅋㅋㅋ 난 못나가 시전리그 우승팀이 컵이란 컵은 다떨어지시고 3무 7패면 그게 경질사유 아니에요? 올 시즌 김판곤 감독의 대기록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엘리트 1승 6패 광탈 클럽월드컵 0승 3패 광탈 코리아컵 광탈 K리그 10경기째 0승 3년만에 홈에서 수원FC에게 패배 7년만에 개막전 패배 14년만에 홈에서 대전에게 패배 13년만에 홈에서 강원에게 패배 김천 상무 창단 이후 첫 패배 8년만에 서울에게 패배 질때마다 남탓 시전 팬들 목소리 외압이라고 표현
첫댓글 ㄴㅋㅋㅋㅋㅋㅋ진짜 개판이네
경질아닌가경질에 못나가는게 어딨음..?경질이 아닌가보네요?
결국은 경질될거같은데 ‘경질 사유’에 집착하는거보면 거기에 따른 잔여 연봉 문제가 있는걸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감정상해서 하는말인건지 모르겠네요
경질이면 금액은 구단이 다 지불해야되잖아요근데 그 금액이 크다보니 협상을 통해 금액을 조율할텐데 그부분에서 충돌이 있는거로 보이는데 맞겟죠?
네 그런거 같아요 특히 k리그는 상호 합의하는 그림이 많은데 경질할때 위약금 지불을 서로 조율해서 하는편이래요 계약상으로는 위약금 다 주는게 원칙이긴하니 그냥 다주고 보냈으면 좋겠네요...
그렇궁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능 그잡채던데 ㅋㅋㅋ 걍 행정 쪽만 합시다 할려면 ㅋㅋ
걍 노망난애임
첫댓글 ㄴㅋㅋㅋㅋㅋㅋ진짜 개판이네
경질아닌가
경질에 못나가는게 어딨음..?
경질이 아닌가보네요?
결국은 경질될거같은데 ‘경질 사유’에 집착하는거보면 거기에 따른 잔여 연봉 문제가 있는걸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감정상해서 하는말인건지 모르겠네요
경질이면 금액은 구단이 다 지불해야되잖아요
근데 그 금액이 크다보니 협상을 통해 금액을 조율할텐데 그부분에서 충돌이 있는거로 보이는데 맞겟죠?
네 그런거 같아요 특히 k리그는 상호 합의하는 그림이 많은데 경질할때 위약금 지불을 서로 조율해서 하는편이래요
계약상으로는 위약금 다 주는게 원칙이긴하니 그냥 다주고 보냈으면 좋겠네요...
그렇궁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능 그잡채던데 ㅋㅋㅋ 걍 행정 쪽만 합시다 할려면 ㅋㅋ
걍 노망난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