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카야노만 진짜 주구장창 신는중인데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신발장에서 자고 있던 꼼컨 다시 꺼내야되나
26.05.06 16:35
꼼컨은 감성이 많이 달라서 다른분류로 보고있긴하지만 새로 구매하시는세 아니라 가지고 있으시다면 신으셔도 당연히 괜찮졍
26.05.06 16:45
컨버스 반스 안에서 체커보드 말고 다른 종류도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26.05.06 16:54
척70 라인 당연히 좋고요 감성까지 챙기시려면 하이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 불편하시다면 로우도 당연히 괜찮아용 그리고 조금 더 욕심 내시면 컨버스 재팬라인을 추천드립니다 따로 찐 us빈티지를 복각해서 내놓기때문에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제이옥스나 제이하이라고 메이드인 재팬달고 나오는 라인이 있습니다. 반스는 어센틱 좋은거같어요 여름용 뮬도 있고요 ㅎㅎ
첫댓글 992!
992 호카 두개 돌려신는데 발이 편해서 좋습니다
뉴발990 992 993 이랑 아디다스 삼바 자주 신음
요즘 컨버스나 반스가 다시 올라오고있어서 체커보드같은거 다시 신으시는것도 좋아보여요
젤카야노만 진짜 주구장창 신는중인데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신발장에서 자고 있던 꼼컨 다시 꺼내야되나
꼼컨은 감성이 많이 달라서 다른분류로 보고있긴하지만 새로 구매하시는세 아니라 가지고 있으시다면 신으셔도 당연히 괜찮졍
컨버스 반스 안에서 체커보드 말고 다른 종류도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척70 라인 당연히 좋고요 감성까지 챙기시려면 하이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 불편하시다면 로우도 당연히 괜찮아용 그리고 조금 더 욕심 내시면 컨버스 재팬라인을 추천드립니다 따로 찐 us빈티지를 복각해서 내놓기때문에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제이옥스나 제이하이라고 메이드인 재팬달고 나오는 라인이 있습니다. 반스는 어센틱 좋은거같어요 여름용 뮬도 있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