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패션게시판 ‥‥‥‥、 요즘엔 신발 뭐신어용?
추천 0 조회 588 26.05.06 10:4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48

    첫댓글 992!

  • 26.05.06 10:55

    992 호카 두개 돌려신는데 발이 편해서 좋습니다

  • 26.05.06 12:12

    뉴발990 992 993 이랑 아디다스 삼바 자주 신음

  • 26.05.06 15:09

    요즘 컨버스나 반스가 다시 올라오고있어서 체커보드같은거 다시 신으시는것도 좋아보여요

  • 26.05.06 15:49

    젤카야노만 진짜 주구장창 신는중인데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신발장에서 자고 있던 꼼컨 다시 꺼내야되나

  • 26.05.06 16:35

    꼼컨은 감성이 많이 달라서 다른분류로 보고있긴하지만 새로 구매하시는세 아니라 가지고 있으시다면 신으셔도 당연히 괜찮졍

  • 26.05.06 16:45

    컨버스 반스 안에서 체커보드 말고 다른 종류도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 26.05.06 16:54

    척70 라인 당연히 좋고요 감성까지 챙기시려면 하이가 선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이 불편하시다면 로우도 당연히 괜찮아용 그리고 조금 더 욕심 내시면 컨버스 재팬라인을 추천드립니다 따로 찐 us빈티지를 복각해서 내놓기때문에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제이옥스나 제이하이라고 메이드인 재팬달고 나오는 라인이 있습니다. 반스는 어센틱 좋은거같어요 여름용 뮬도 있고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