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노채가 꼬라박고 있긴 하지만
어디서 튀어나와서 누가 호수비 해주고
어디서 자꾸 누가 안타 쳐주고 홈런 쳐주고
너무 묘한 기분임
그 중심은 단연 문현빈이겠지만
오늘 황영묵도 만만찮았다고 봄
얘는 진짜 집중도가 다름
그냥 ㅈㄴ 열심히 해서 자기 최대치를 끌어쓰는 느낌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
한화
진짜 누군가는 뭔가 해줄거같은 느낌이 드는게 레전드네
추천 0
조회 359
25.05.09 22:24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요즘 황영묵 주루가 안날 점수도 나게 만듦
법력타라고 놀림받는데 그 한발자국을 더 가서 만든다고 생각함
채는 그래도 간간히 치는데 시환이 타이밍이 뭔가 안맞나 감좀 찾다
황영묵의 간절함을 모두가 배워야 함
플로리얼 오늘 홈런깠는데 노채랑 같이까임ㅋㅋㅋ
플노채가 다른 선수들이랑 기대치가 같으면 안돼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