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재는1사 만루 2번 삼진에오늘은 무사 1,2루 삼진?에라이
첫댓글 나도 야구선수할걸 쑈@발
님이랑 저 야구 안해서 100억 놓침
ㄹㅇㅋㅋㅋㅋ대충 선풍기돌리다 띵석이햄 잘 만나서 엉덩이붙이고 즌니 비비면 100이 떠억
그 햄 옵션도 타기 쉽게 걸어준다는데
사실상 킹액보장맨
돈 뱉어내라 오먹튀야
2군 왜 다녀온거임??ㅋㅋㅋㅋㅋ
이천쌀밥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1할대 타자 아닌교? ㅋㅋ
첫댓글 나도 야구선수할걸 쑈@발
님이랑 저 야구 안해서 100억 놓침
ㄹㅇㅋㅋㅋㅋ대충 선풍기돌리다 띵석이햄 잘 만나서 엉덩이붙이고 즌니 비비면 100이 떠억
그 햄 옵션도 타기 쉽게 걸어준다는데
사실상 킹액보장맨
돈 뱉어내라 오먹튀야
2군 왜 다녀온거임??ㅋㅋㅋㅋㅋ
이천쌀밥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1할대 타자 아닌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