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 LG 오지환 어제부터 득점권에서 삼진만 쳐 당하냐?
추천 0 조회 73 25.07.06 18:2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8:25

    첫댓글 나도 야구선수할걸 쑈@발

  • 작성자 25.07.06 18:26

    님이랑 저 야구 안해서 100억 놓침

  • 25.07.06 18:27

    ㄹㅇㅋㅋㅋㅋ대충 선풍기돌리다 띵석이햄 잘 만나서 엉덩이붙이고 즌니 비비면 100이 떠억

  • 작성자 25.07.06 18:29

    그 햄 옵션도 타기 쉽게 걸어준다는데

  • 25.07.06 18:30

    사실상 킹액보장맨

  • 25.07.06 18:28

    돈 뱉어내라 오먹튀야

  • 작성자 25.07.06 18:29

    2군 왜 다녀온거임??ㅋㅋㅋㅋㅋ

  • 25.07.06 18:29

    이천쌀밥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 25.07.06 18:32

    1할대 타자 아닌교?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