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 천성호 ㅋㅋ
첫댓글 대성호
4번은 삼진 잘 안당하고 컨택이 높은 선수 or 컨디션 좋은 선수라고 햇는데 이러면 성호밖에 없는듯. 4해민 아닌것만 봐도 아직 정줄 놓지는 않으신거 같네요
4번부터 퓨처스 인가요?
오잉 선발 이정용이 아니네
첫댓글 대성호
4번은 삼진 잘 안당하고 컨택이 높은 선수 or 컨디션 좋은 선수라고 햇는데 이러면 성호밖에 없는듯. 4해민 아닌것만 봐도 아직 정줄 놓지는 않으신거 같네요
4번부터 퓨처스 인가요?
오잉 선발 이정용이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