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전에 유강남 선발 포수로 냈던거?
당시 유강남 타격감도 좋았고 키움이 이주형 빠지고 도루를 아예 안하는 팀이라 이해감
근데 많이 뛰는 SSG 상대로 유강남 선발 냈다가 본인 마음에 안든다고 4회에 바로 교체
어제는 엘빈 잘던지고 있는데 손성빈 타격 못했다고 다음 이닝 수비때 바로 교체 -> 이후 엘빈 흔들리고 경기 내줌
흔들린게 100% 포수 교체 영향은 아니겠지만 굳이굳이 잘막고 있던 포수 교체해서 흐름 바꿔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손성빈 다음 타석때 교체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타석 끝나고 수비때 교체 하는건 그냥 꼬장이잖음 ㅋㅋㅋㅋㅋ
첫댓글 심지어 최근 손성빈 타율도 5할이었음... 뺄 이유가 없는데..
늘그랬듯이 본인 마음에 안든다고 그냥 뺀거임 ㅋㅋㅋㅋㅋ
그러고 유강남 정보근 포수 수비 미스로 경기 말아먹고
극 기분파긴함
유강남도 베테랑에 속하는데 선수들 다보는곳에서 잡도리 하고
전준우는 주루 미스 수비 미스 타격감 박아도 절대 안빼고 무한 신뢰 보내주시는
김세민 이새낀 왜 주목받는지 모르겠음
수비 잘한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