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 롯데 고나 들어오니까 타선 무게감이 다르긴 하네요 감독이 포수만 정상적으로 운용 했으면
추천 0 조회 112 26.05.06 17:06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15

    첫댓글 심지어 최근 손성빈 타율도 5할이었음... 뺄 이유가 없는데..

  • 작성자 26.05.06 17:16

    늘그랬듯이 본인 마음에 안든다고 그냥 뺀거임 ㅋㅋㅋㅋㅋ
    그러고 유강남 정보근 포수 수비 미스로 경기 말아먹고

  • 26.05.06 17:38

    극 기분파긴함

  • 작성자 26.05.06 17:41

    유강남도 베테랑에 속하는데 선수들 다보는곳에서 잡도리 하고
    전준우는 주루 미스 수비 미스 타격감 박아도 절대 안빼고 무한 신뢰 보내주시는

  • 26.05.06 17:39

    김세민 이새낀 왜 주목받는지 모르겠음

  • 작성자 26.05.06 17:41

    수비 잘한다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