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누가 손해지
반반인거 같아요삼성도 외야자원이 너무 많아서 길 터줘야됐고 내야백업이 다들 시원찮아서 박계범 오면 나쁘지 않고 근데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두산이 조금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헐 박계범 그럼 삼두삼이네
박어게인 ㄷㄷ
보냈는데 또 온다고?ㅋㅋ
앙우현, 김재상, 이해승 등등과 헤어질 결심
근데 암만 생각해도 그나그나임 이해승이가 2할초반만 쳐도 지금 시점 닥주전인데 ㅋㅋㄱ 아 진짜 재현이 백업을 영웅이로 채워야되나 싶음 3루는 가을전병 있으니 재현이 빠지면 영웅이 알바
법부무 돌아갔네요
첫댓글 누가 손해지
반반인거 같아요
삼성도 외야자원이 너무 많아서 길 터줘야됐고 내야백업이 다들 시원찮아서 박계범 오면 나쁘지 않고 근데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두산이 조금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헐 박계범 그럼 삼두삼이네
박어게인 ㄷㄷ
보냈는데 또 온다고?ㅋㅋ
앙우현, 김재상, 이해승 등등과 헤어질 결심
근데 암만 생각해도 그나그나임 이해승이가 2할초반만 쳐도 지금 시점 닥주전인데 ㅋㅋㄱ 아 진짜 재현이 백업을 영웅이로 채워야되나 싶음 3루는 가을전병 있으니 재현이 빠지면 영웅이 알바
법부무 돌아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