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 두산과 삼성이 트레이드 됐다네요
추천 0 조회 981 26.05.06 17:33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7:39

    첫댓글 누가 손해지

  • 26.05.06 17:40

    반반인거 같아요
    삼성도 외야자원이 너무 많아서 길 터줘야됐고 내야백업이 다들 시원찮아서 박계범 오면 나쁘지 않고 근데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두산이 조금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

  • 26.05.06 17:39

    헐 박계범 그럼 삼두삼이네

  • 26.05.06 17:39

    박어게인 ㄷㄷ

  • 26.05.06 17:51

    보냈는데 또 온다고?ㅋㅋ

  • 26.05.06 18:02

    앙우현, 김재상, 이해승 등등과 헤어질 결심

  • 26.05.06 18:10

    근데 암만 생각해도 그나그나임 이해승이가 2할초반만 쳐도 지금 시점 닥주전인데 ㅋㅋㄱ 아 진짜 재현이 백업을 영웅이로 채워야되나 싶음 3루는 가을전병 있으니 재현이 빠지면 영웅이 알바

  • 26.05.06 18:33

    법부무 돌아갔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