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야구게시판 ‥‥‥‥、 롯데 손잔은 보낼때 아깝던데 역시나 꼴나생이었음
추천 0 조회 68 26.05.06 18:2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8:23

    첫댓글 그때는 자리가 없긴 했음 좌타가 너무 많아서 ㅠㅜ

  • 26.05.06 18:25

    전문 지타는 쉽지 않긴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