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우리가 남이냐!
첫댓글
십몇년 졌는데 이정도는 이자도 안됩니다 ㅡㅡ
ㄹㅇ
쥐잡듯 잡으신게 몇년입니까
17승 1패 아직도 갚으시려면 멀었습니다.
하....
어떻게 한지붕끼리 같이 상위권인 시즌은 없는건가..개인적인 바램으로 잠실깡패듀오 돔구장 건립더ㅣ면 가즈아ㅠㅠ
ㄹㅇ 엘두 코시는 언제쯤 ㅠㅠ
잠실깡패듀오잠깡듀 진짜 보고싶다...ㅠㅠ
첫댓글
십몇년 졌는데 이정도는 이자도 안됩니다 ㅡㅡ
ㄹㅇ
쥐잡듯 잡으신게 몇년입니까
17승 1패 아직도 갚으시려면 멀었습니다.
하....
어떻게 한지붕끼리 같이 상위권인 시즌은 없는건가..
개인적인 바램으로 잠실깡패듀오 돔구장 건립더ㅣ면 가즈아ㅠㅠ
ㄹㅇ 엘두 코시는 언제쯤 ㅠㅠ
잠실깡패듀오
잠깡듀 진짜 보고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