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솔랭에서 많이 했다 그러던데
첫댓글 근데 요즘 탑사일 걍 로아도 마니가요 무라마나 대신무라마나 사일 유행 하다가 로아가 걍 유행하니까 로아로 마니가긴함 무라마나 죽교
그러네요 균열 로아네요
로아가 버프먹고 체급이좋아져서 로아로가는것같네요
프로씬에서 보고싶었는데 ㄲㅂ
첫댓글 근데 요즘 탑사일 걍 로아도 마니가요 무라마나 대신
무라마나 사일 유행 하다가 로아가 걍 유행하니까 로아로 마니가긴함 무라마나 죽교
그러네요 균열 로아네요
로아가 버프먹고 체급이좋아져서 로아로가는것같네요
프로씬에서 보고싶었는데 ㄲ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