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LOL 게시판 ‥‥‥、 근데 누가 스크림에서 카시 독 푼거지..
추천 0 조회 1,096 25.07.05 14:14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15:41

    첫댓글 지금 카시나온게 둘다 스카너랑 나온거보면 스카너궁에 늪연계 때문인듯 돌진조합에. 카운터 치려고하나봐요. 미드 주도권도 잡을수있고

  • 25.07.05 16:19

    마스터 카시장인 쵸비 ㅋㅋㅋㅋ

  • 25.07.05 17:36

    라이즈 카운터가 카시 아닌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