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크스도 카시 장인이엿나요?
샹크스나 쿼드가 스크림때 카시루 엄청 잘햇나..
쵸비도 장인이엿어도 일단 lck에선 거의 안써서
아닌거같은데
첫댓글 지금 카시나온게 둘다 스카너랑 나온거보면 스카너궁에 늪연계 때문인듯 돌진조합에. 카운터 치려고하나봐요. 미드 주도권도 잡을수있고
마스터 카시장인 쵸비 ㅋㅋㅋㅋ
라이즈 카운터가 카시 아닌가요?
첫댓글 지금 카시나온게 둘다 스카너랑 나온거보면 스카너궁에 늪연계 때문인듯 돌진조합에. 카운터 치려고하나봐요. 미드 주도권도 잡을수있고
마스터 카시장인 쵸비 ㅋㅋㅋㅋ
라이즈 카운터가 카시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