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LOL 게시판 ‥‥‥、 2대0 오타죠??
추천 0 조회 623 25.07.06 09:22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09:23

    첫댓글 8시에 시작했기 때문이죠

  • 작성자 25.07.06 09:23

    제가 늦잠잤군요ㅋㅋ

  • 작성자 25.07.06 09:23

    아니 내가 늦잠잔거네

  • 25.07.06 09:28

    님9시에 한다고해서 이제 일어나심?

  • 작성자 25.07.06 09:28

    사실 우리 아기때문에 새벽에 깼다잤죠ㅜㅜ

  • 25.07.06 09:28

    앗...... 부모님,,,수고많으십니다

  • 25.07.06 09:29

    나쁜사람

  • 작성자 25.07.06 09:30

    괜찮아요 아기덕에 날굴은 봤습니다ㅋㅋㅋㅋ

  • 25.07.06 09:31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