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점슛인가
첫댓글 8시에 시작했기 때문이죠
제가 늦잠잤군요ㅋㅋ
아니 내가 늦잠잔거네
님9시에 한다고해서 이제 일어나심?
사실 우리 아기때문에 새벽에 깼다잤죠ㅜㅜ
앗...... 부모님,,,수고많으십니다
나쁜사람
괜찮아요 아기덕에 날굴은 봤습니다ㅋㅋㅋㅋ
첫댓글 8시에 시작했기 때문이죠
제가 늦잠잤군요ㅋㅋ
아니 내가 늦잠잔거네
님9시에 한다고해서 이제 일어나심?
사실 우리 아기때문에 새벽에 깼다잤죠ㅜㅜ
앗...... 부모님,,,수고많으십니다
나쁜사람
괜찮아요 아기덕에 날굴은 봤습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