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5세트 밴픽 어케나올지 벌써부터 군침싹도네 ㅋㅋㅋ
첫댓글 너무재밌긴함ㅋㅋㅋ
1. 지우를 못믿어서 짬시켰다2. 기드온이 세주아니를 하기 싫었는데 릴리아도 자신없다둘 중 하나일듯 ㅋㅋ
첫댓글 너무재밌긴함ㅋㅋㅋ
1. 지우를 못믿어서 짬시켰다
2. 기드온이 세주아니를 하기 싫었는데 릴리아도 자신없다
둘 중 하나일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