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이 6.12 6.13 6.14 세개던데 대진이 어떻게되나요?
EWC까지 보고 나오는건가요?
첫댓글 리그등수대로였던거같은디
msi진출전합니다 약간 옛날스프링결승느낌으로 리그순위대로 더블엘리했던거같은데
2라운드까지 순위 가지고 시드 배정해서 선발전
첫댓글 리그등수대로였던거같은디
msi진출전합니다 약간 옛날스프링결승느낌으로 리그순위대로 더블엘리했던거같은데
2라운드까지 순위 가지고 시드 배정해서 선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