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LOL 게시판 ‥‥‥、 MSI는 어떻게 팀선발되는건가요?
추천 0 조회 529 26.05.06 14:2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30

    첫댓글 리그등수대로였던거같은디

  • 26.05.06 16:21

    msi진출전합니다 약간 옛날스프링결승느낌으로 리그순위대로 더블엘리했던거같은데

  • 26.05.06 16:53

    2라운드까지 순위 가지고 시드 배정해서 선발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