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에 젠지ㅜ한화에서 이기는쪽 탑이 갈거같은데ㄹㅇ 기인 저폼으로 못갈수도
첫댓글 우리가 24 25 기인을 봐서 그럼ㅋㅋㅋㅋ 지금도 전 밀려났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봐온 기대치가 있으니까
공평하게 두두가 가죠..
첫댓글 우리가 24 25 기인을 봐서 그럼ㅋㅋㅋㅋ 지금도 전 밀려났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봐온 기대치가 있으니까
공평하게 두두가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