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좋을건 알고있고 기회가 몇번이나 있었는데 포트에 하나도 없는거보면 난 ㅈ밥이다
첫댓글 샌디스크 600불때 비싸다 하고 안들어갔는데 ㅋㅋㅋㅋㅋ
전 3월에 손절을......
저 차트보고 아 이제부터 시작이다해서 돈 넣는게 가능한 야수만 돈 버는듯
손익비 좋았던 구간들이 있었어서 아쉽네요 공부 좀 더할걸
첫댓글 샌디스크 600불때 비싸다 하고 안들어갔는데 ㅋㅋㅋㅋㅋ
전 3월에 손절을......
저 차트보고 아 이제부터 시작이다
해서 돈 넣는게 가능한 야수만 돈 버는듯
손익비 좋았던 구간들이 있었어서 아쉽네요 공부 좀 더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