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도탁스 (DOTAX)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게시판 ‥‥‥‥、 주식종합소득세 뭐가 맞나요?
추천 0 조회 1,384 26.05.06 22:03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2:05

    첫댓글 그건 해외장이요 국장은 대주주아니면 안낸다보심됨

  • 작성자 26.05.06 22:07

    오호 감사합니다! 국장으로 몰리는이유가잇엇네요

  • 26.05.06 22:46

    배당소득 분리과세 시행되서 종합소득세랑 합산안되는데 저거 또 대충알아보고 알려주네ㅣ

  • 26.05.06 22:47

    2천만원 이상일때 세금내는건 배당소득일걸요? 국장은 일단 대주주 제외하고 주식 매매차익에 대한 세금은 없음
    미국은 250만원 이상 수익 초과분부터 22% 과세고요

  • 26.05.06 23:07

    국내주식 매매 > 세금 없음
    - 민주당 일부에서 금투세 주장하는 이유

    국내주식 배당 > 배당소득세
    - 2천만원 이상 시 종합 과세

    해외주식 매매 > 양도소득세

  • 26.05.06 23:53

    2천만원은 배당으로

  • 26.05.07 14:39

    배당이자소득 -> 2천까지 원천징수 이후 종소세
    해외자산베이스 상품 매매차익 -> 250만비과세 초과시 양도차익 22%세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