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첫댓글 가솔린이여
이유도 여쭤봐도 될ㄲㅏ요?? 수리나 그런거 때문일까여?
일단 아반떼 가솔린이 연비잘나오기도하고굳이 거진 400더 주고 하브가서 기름값으로 뽕뽑는거는 1년에 3만이상타야 가능할듯해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현직 아방이입니다. 가솔린이 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반떼 연비 좋아서 하브 필요없다더라구요
얼마나 타시나요 웬만하면 가솔린으로도 연비잘나와서
저 출퇴근 편도 20키로 정도에요!
기름값으로 뽕 안뽑아도 되팔 때 하브값 다 쳐서 받지 않나요?
하브가 감가도 더 많이 되겠죠
하브는 토션빔 아니고 멀티링크라 승차감이 더 좋긴해요
닥 가솔린
N으로 오시죠
하브 타고있는데 좋아요
아방이는 굳이 상관없는듯
연 2만 탈거 아니면 휘발
전 하브.연간 운행거리 따지지말고, EV로 갈 때 느낌이나, 위에 적어주신 멀티링크 차이 등등 그리고 하이브리드 차 경험해보는 느낌으로 갈 만하다고 생각해요.
동의합니다 서스차이 꽤 나고 EV모드 정숙성이나 가솔린도 연비 좋다지만 하브는 더 좋습니다 타보시면 압니다 시승을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신차 구매할때랑 중고차로 팔때 생각해도 하브가 이득이라 봅니다 더이상 운행거리의 기준으로 선택하기엔 장점이 많아서요
아반떼 AD와 CN7 둘다 타본 입장에서아반떼도 뒷좌석 탑승하기에 괜찮더라고요.아반떼 가솔린만으로도 연비는 충분히 잘 나오니앞좌석만 주로 이용할거같고오래 안탈거같으면 가솔린,뒷좌석도 누군가가 자주 탑승할거 같으면멀티링크인 하이브리드 추천드리옵니당ㅎㅎ
하브 입문용으로 타다가 적당한 때 연봉오르면 팔고같은 세단 종류하브나 중형SUV 하브로 갈아타기
첫댓글 가솔린이여
이유도 여쭤봐도 될ㄲㅏ요?? 수리나 그런거 때문일까여?
일단 아반떼 가솔린이 연비잘나오기도하고
굳이 거진 400더 주고 하브가서 기름값으로 뽕뽑는거는 1년에 3만이상타야 가능할듯해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현직 아방이입니다. 가솔린이 답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반떼 연비 좋아서 하브 필요없다더라구요
얼마나 타시나요 웬만하면 가솔린으로도 연비잘나와서
저 출퇴근 편도 20키로 정도에요!
기름값으로 뽕 안뽑아도 되팔 때 하브값 다 쳐서 받지 않나요?
하브가 감가도 더 많이 되겠죠
하브는 토션빔 아니고 멀티링크라 승차감이 더 좋긴해요
닥 가솔린
N으로 오시죠
하브 타고있는데 좋아요
아방이는 굳이 상관없는듯
연 2만 탈거 아니면 휘발
전 하브.
연간 운행거리 따지지말고, EV로 갈 때 느낌이나, 위에 적어주신 멀티링크 차이 등등
그리고 하이브리드 차 경험해보는 느낌으로 갈 만하다고 생각해요.
동의합니다 서스차이 꽤 나고 EV모드 정숙성이나 가솔린도 연비 좋다지만 하브는 더 좋습니다 타보시면 압니다 시승을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신차 구매할때랑 중고차로 팔때 생각해도 하브가 이득이라 봅니다 더이상 운행거리의 기준으로 선택하기엔 장점이 많아서요
아반떼 AD와 CN7 둘다 타본 입장에서
아반떼도 뒷좌석 탑승하기에 괜찮더라고요.
아반떼 가솔린만으로도 연비는 충분히 잘 나오니
앞좌석만 주로 이용할거같고
오래 안탈거같으면 가솔린,
뒷좌석도 누군가가 자주 탑승할거 같으면
멀티링크인 하이브리드 추천드리옵니당ㅎㅎ
하브 입문용으로 타다가 적당한 때 연봉오르면 팔고
같은 세단 종류하브나 중형SUV 하브로 갈아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