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한다는 것♡
사람은 곁에서
누군가가 함께 있어야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존재다.
함께 밥을 먹고
얘기하고
잠자고
그렇지 않으면 자주
아프고 서글퍼져
몸과 마음에 구멍이 생긴다.
서로 목표나 생각이
조금씩 달라도
나 혼자가 아니구나 하는
위로가 필요하다.
그렇게 함께함으로써
마음에 쌓인 고단함이 사라진다.
누군가를 만났고
알았다는 기쁨이야말로
가치 있는 사람의 감정이요
상처받기 쉬운 세상으로부터 벗어날
가장 따뜻한 삶의 순간이겠지.
인생은 짧고
우리 여행 동반자들을 기쁘게 해줄 시간은
많지 않다.
그러니 민첩하게 사랑하고
서둘러 친절하라.
- 펌글 -
그래서
우리는 함께 여행을 합니다.
짦은 인생길~~~
민첩하게 사랑하고
서둘러 친절합시다.
늘 행복입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전국 테마여행
2025.5.10(토) 테마여행방출석글(함께 한다는 것)
추천 1
조회 153
25.05.10 00:41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오늘은 가평 자라섬에서 만나는날~~~
이시간 서울엔 비가;;;;그쳐 가네요~~!
함께 하고파
테마여행 갑니다~ㅎ
수고 하셨습니다
뻐스간에서
뵙겠습니다^^
ㅡ네 ㅡ
아카시아 있는 그림이 그려지는 오월의 이슬비
내리는 아침 ㅡ
테마여행길에 달려가는 새벽열차
무언가 새롭고 정겨움이
다가 옵니다
어느 시인이 이야기 했지요
이비 그치면
내마음 강나루 긴 언덕위에 서러운 풀빛이 짙어 ㅡ ㅡ
서러움이 깃드는 아침 창가에서
고은님 멋진님 바라보며
잔잔한 그리움에 마음으로
테마여행길을 달려갑니다
ㅡ네 ㅡ
감사합니다
오늘 즐거운 여행 보내고 오세요.
두분 고생이 많으십니다.
몸이안좋아 여행을 못가서 아쉬움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