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5월이 찾아왔네요올 한해도 벌써 절반쯤 온 듯합니다
세월이 갈수록 마음이 조금은 조급해지기도 하네요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감을 새삼 느낍니다
5월은 쉬는 날도 많고
또 지출도 늘어나는 달이네요
그래도 열심히 일하는 하루하루 소중히 보내시고쉴 때는 마음껏 즐기며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그렇죠.세월이 정말 빠르게 갑니다.눈만 깜박해도 하루가 간다.설마ㅎ진짜 그러더군요.건강하기만 바라며 시간 보내다는게 누구나 그렇게 보내는 시간이라지만 아쉬움만 어찌하오리까.건강하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올카바님 요즘 세월은아침이다 쉽으면어느새 저녁시간이돌아옵니다 세월 참 빠름을 실감합니다 오늘도 건강 걱정없는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올카바오라버니 세월이 넘 빠르져 너무 속상해요 다들 이런 마음이겠져 그래도 뭐 이길수없음 대신 즐겨야져
좋은아침에 눈인사로 인사나눕니다 상큼한 수요일 오늘도 누군가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해 줄수있는보람 찬 하루가 되시고건강도 사랑도 기쁨도행복도 가득 하시길바래봅니다
바닷가님 안녕하세요 공휴일은 즐겁게 보내셨나요?새롭거 시작하는수요일도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하이요 반가운 닉네임이 기분 좋습니다 세월은 빠르지만 하루 하루 즐겁게 사는것이 정답이라 합니다 멋진 하루 응원해요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공휴일은즐겁게 보내셨나요?또 다시 시작하는 수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오늘 하루도 근심걱정없는 즐겁고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네네저는 공휴일 상관은 없는데 동백남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내일도 늘 소중한 하루 늘 즐겁게 도 건강하게 지내요 오늘도 고마워요
사랑지기님 굿모닝요 한주의 반 수요일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이틀만 더 출근하면이틀을 쉴수있는날이 돌아오네요오늘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커피방에고은 출석부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출석글 그래요 별건 아니지만 늘 신경 쓰이져 동백님게서 늘 공백을 메워 주시나 커피방이 빛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응원 해요
가는 세월 가라 하고오늘 주워진 시간들을 감사히 누리렵니다
가는세월 가라 오는 세월은 오지마라 ㅎㅎ 그래도 오늘도 즐겁게 지내요
안녕하세요 연꽃님 의미있는 좋은글로 커피방을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짧게~라고 말씀하시면,저는 이 말 밖에 안 떠 올라요..ㅎㅎ오늘도~건강하세요사랑합니다..♡
맞아요 명답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즐겁게 그린님 오늘도 즐겁게 지내요
그린님 안녕하세요 커피방에서 두번째로 인사드려요 늘 커피방에 많은 관심과 응원해 주심에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첫댓글
그렇죠.
세월이 정말 빠르게 갑니다.
눈만 깜박해도 하루가 간다.
설마ㅎ
진짜 그러더군요.
건강하기만 바라며
시간 보내다는게
누구나 그렇게 보내는
시간이라지만
아쉬움만 어찌하오리까.
건강하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올카바님
요즘 세월은
아침이다 쉽으면
어느새 저녁시간이
돌아옵니다
세월 참 빠름을 실감합니다
오늘도 건강 걱정없는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올카바오라버니
세월이 넘 빠르져
너무 속상해요
다들 이런 마음이겠져
그래도 뭐
이길수없음
대신 즐겨야져
좋은아침에 눈인사로
인사나눕니다
상큼한 수요일 오늘도
누군가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해 줄수있는
보람 찬 하루가 되시고
건강도 사랑도 기쁨도
행복도 가득 하시길
바래봅니다
바닷가님 안녕하세요
공휴일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새롭거 시작하는
수요일도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하이요
반가운 닉네임이 기분 좋습니다
세월은 빠르지만
하루 하루 즐겁게 사는것이
정답이라 합니다
멋진 하루 응원해요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공휴일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또 다시 시작하는 수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오늘 하루도 근심걱정없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네네
저는 공휴일 상관은 없는데
동백남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내일도
늘 소중한 하루
늘 즐겁게
도 건강하게 지내요
오늘도
고마워요
사랑지기님 굿모닝요
한주의 반 수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이틀만 더 출근하면
이틀을 쉴수있는
날이 돌아오네요
오늘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커피방에
고은 출석부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출석글
그래요
별건 아니지만
늘 신경 쓰이져
동백님게서
늘 공백을 메워 주시나
커피방이 빛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응원 해요
가는 세월 가라 하고
오늘 주워진 시간들을
감사히 누리렵니다
가는세월 가라
오는 세월은 오지마라 ㅎㅎ
그래도 오늘도 즐겁게 지내요
안녕하세요 연꽃님 의미있는 좋은글로 커피방을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짧게~
라고 말씀하시면,
저는 이 말 밖에 안 떠 올라요..ㅎㅎ
오늘도~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맞아요
명답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즐겁게
그린님 오늘도
즐겁게 지내요
그린님 안녕하세요
커피방에서 두번째로 인사드려요
늘 커피방에 많은 관심과 응원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