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중년의 사랑 그리고 행복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커피날에 탐방 5월 6일 (수) 짧은 인사해요
추천 0 조회 161 26.05.05 23:37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49

    첫댓글
    그렇죠.
    세월이 정말 빠르게 갑니다.
    눈만 깜박해도 하루가 간다.
    설마ㅎ
    진짜 그러더군요.
    건강하기만 바라며
    시간 보내다는게
    누구나 그렇게 보내는
    시간이라지만
    아쉬움만 어찌하오리까.
    건강하게 보내세요.

  • 26.05.06 08:02

    안녕하세요 올카바님
    요즘 세월은
    아침이다 쉽으면
    어느새 저녁시간이
    돌아옵니다
    세월 참 빠름을 실감합니다

    오늘도 건강 걱정없는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26.05.06 08:43

    올카바오라버니
    세월이 넘 빠르져
    너무 속상해요
    다들 이런 마음이겠져
    그래도 뭐
    이길수없음
    대신 즐겨야져

  • 26.05.06 12:20

  • 26.05.06 12:20

  • 26.05.06 01:05


    좋은아침에 눈인사로
    인사나눕니다

    상큼한 수요일 오늘도
    누군가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해 줄수있는
    보람 찬 하루가 되시고

    건강도 사랑도 기쁨도
    행복도 가득 하시길
    바래봅니다

  • 26.05.06 08:00

    바닷가님 안녕하세요
    공휴일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새롭거 시작하는
    수요일도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26.05.06 08:00

  • 작성자 26.05.06 08:44

    하이요
    반가운 닉네임이 기분 좋습니다
    세월은 빠르지만
    하루 하루 즐겁게 사는것이
    정답이라 합니다
    멋진 하루 응원해요

  • 26.05.06 05:56

    안녕하세요 커피방님들 공휴일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또 다시 시작하는 수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오늘 하루도 근심걱정없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26.05.06 05:56

  • 작성자 26.05.06 08:45

    네네
    저는 공휴일 상관은 없는데
    동백남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내일도
    늘 소중한 하루
    늘 즐겁게
    도 건강하게 지내요
    오늘도
    고마워요

  • 26.05.06 05:58

    사랑지기님 굿모닝요
    한주의 반 수요일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합니다

    이틀만 더 출근하면
    이틀을 쉴수있는
    날이 돌아오네요

    오늘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커피방에
    고은 출석부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날 보내세요

  • 작성자 26.05.06 08:46


    출석글
    그래요
    별건 아니지만
    늘 신경 쓰이져

    동백님게서
    늘 공백을 메워 주시나
    커피방이 빛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응원 해요

  • 26.05.06 06:12

    가는 세월 가라 하고
    오늘 주워진 시간들을
    감사히 누리렵니다

  • 작성자 26.05.06 08:47

    가는세월 가라
    오는 세월은 오지마라 ㅎㅎ
    그래도 오늘도 즐겁게 지내요

  • 26.05.06 12:19

    안녕하세요 연꽃님 의미있는 좋은글로 커피방을 다녀가심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26.05.06 12:19

  • 26.05.06 09:29

    짧게~
    라고 말씀하시면,
    저는 이 말 밖에 안 떠 올라요..ㅎㅎ

    오늘도~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 26.05.06 09:56

    맞아요
    명답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게
    즐겁게
    그린님 오늘도
    즐겁게 지내요

  • 26.05.06 12:18

    그린님 안녕하세요
    커피방에서 두번째로 인사드려요

    늘 커피방에 많은 관심과 응원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점심 맛있게 드세요 😄

  • 26.05.06 12:18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