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1번 상아탑에도 똑같이 35분을 셋팅해도 귀환하면 바로 사냥 갑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
26.05.03 12:36
마을귀환 1회
작성자26.05.03 12:37
아 ᆢ 거기있군요 그걸 틀렸네요 감사합니다
작성자26.05.03 13:04
아 ,, 사진과 다르게 실제 셋팅은 모든 목록 마을 귀환 1이 맞네요 ㅎ ㅡ,ㅡ 어디서 잘못되서 대기를 못하고 막바로 가는건지 ,, 이리 저리 찾고잇어요
26.05.03 13:15
일단 이해를잘못하고계십니다 상아탑은 시간제 사냥터로 시간이 끝나야지만 다른사냥터로갑니다 그런데 상아탑도 마을귀한1회설정하시면 중간에 몹몰려귀환하게 되면 다음 사냥터로갈수있습니다.. 대부분 귀환을 안하기 때문에 마을1회를안합니다 그리고 에바왕국에35분설정하시면 35분후 가는게아니고 상아팁끝나고 바로에바왕국으로 사냥을갑니다 그리고 35분간 사냥을 하는것입니다..pss종료설정입니다 35분간 사냥후 종료입니다 옮길때 35분후 가는게아니고요....
작성자26.05.03 14:32
넵 감사합니다 원인을 찾았고 해결법도 찾았습니다 역시 배워야 하는군요 도움말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첫댓글 1번 상아탑에도 똑같이 35분을 셋팅해도 귀환하면 바로 사냥 갑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
마을귀환 1회
아 ᆢ 거기있군요
그걸 틀렸네요
감사합니다
아 ,, 사진과 다르게 실제 셋팅은 모든 목록 마을 귀환 1이 맞네요
ㅎ ㅡ,ㅡ 어디서 잘못되서 대기를 못하고 막바로 가는건지 ,, 이리 저리 찾고잇어요
일단 이해를잘못하고계십니다
상아탑은 시간제 사냥터로 시간이 끝나야지만 다른사냥터로갑니다 그런데 상아탑도 마을귀한1회설정하시면 중간에 몹몰려귀환하게 되면 다음 사냥터로갈수있습니다.. 대부분 귀환을 안하기 때문에 마을1회를안합니다
그리고 에바왕국에35분설정하시면 35분후 가는게아니고 상아팁끝나고 바로에바왕국으로 사냥을갑니다 그리고 35분간 사냥을 하는것입니다..pss종료설정입니다 35분간 사냥후 종료입니다 옮길때 35분후 가는게아니고요....
넵 감사합니다
원인을 찾았고 해결법도 찾았습니다
역시 배워야 하는군요
도움말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에바 경로 짤때 마을35분 돌고 가게 하면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