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놀고있는 보조케릭
다마고치로 가지고 놀려구 합니다.
투사로 클체 할건데 장비는
왼간한 악세는 78 입니다
나머지는 기사단 쓰다가 올릴 계획입니다.
축데스 4단 & 데김5 :
4단 & 피흡 :
켄라우헬 셋트 :
케레니스 셋트 :
데스 셋트 : 데몬 셋트 : 커츠셋트 :
이랗게 궁금합니다.
시세에 빠석하신 형님들 도와주세요 ~
어늘도 즐겁게 ~~~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리사 - 자유 수다방
형님들 . 수고하십니다.
추천 0
조회 672
25.07.31 15:14
댓글 17
다음검색
첫댓글 4단 일피 4단 15퍼 입니다 4단 데감은 없어요
아이구 감사합니다
투사....
뽑기스킬4종 이거없음 검사,전사보다 더 구려요
4개스킬 배우실꺼면 하시되 안배우실꺼면 다른케릭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우와… 그렇게 안좋은가요 ?
신캐릭이라 버프좀 받을줄 알았죠 ㅜㅅ ㅜ
뽑기스킬배우면 정말 사냥은 대단하더라구요
타격이좋으니 쌈도 어느정돈 되겠죠 ㅎㅎ
뽑기 4개 다하려면 얼마나 나올가요
예상금액이?
게렝섭 300 들었다는분도있고 500들었다는분도있고
결론은 다른케릭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읔 ㅋㅋㅋ 다른거 해야겠네요 ㅜㅅ ㅜ
아 그런데 뽑기스킬 4종은
어떤스킬 입니까 ㅡㅅ ㅜ 바쁘신데 ㅜ
다른거하세요
기본 400잡고 시작해야되요
네 그래야 할듯하네요 !
현제본케가 있으신게맞으신지
지금 물어보시는게 아예 몇년쉬다오신분 보다 모르시는게 많으신듯
투사는 순수 필드용이라 저렙으로하기엔 무리가있구요 더군다나 데셋등에 4단이라니????
4단가속인형이 몇백임 근대 정작 갑옷은 데셋등이고 뭔가 질문이 너무 이상함
시세가아니라 저중에 데셋이 가장 사냥하기엔 괜찮구요
축데스4단이랑 축데스리덕은 가격차이가 현금 백만원 넘개차이남
전피면 모르겟지만
투사를하는대 것도 보조인대 뎅목적이면 피흡이맞지만 클래스는 뎅목적이아닌 클래스이고
리니지 1도 모르시는분이 질문하는것과같아서
어디서부터 설명해야될지 막막함
아 본케는 친구랑 키우는게 있구요 주로 동네껨방 매니아들이 돌립니다 . 데셋이나 다른 셋트를 좋어해서요 월드에 있는 사세가 맞는지 여쭤본거에요 그리고 저는 리니지 잘 안해서 모릅니다 공부좀 하겠습니다
데셋은 1.6~7억아덴 이면삼 5셋기준
케레셋은 3억넘는걸로아는대 데셋보다별로
그냥 수량이 적어서그럼 커츠셋이나 데몬셋도 별로 데셋사심됨
네 엔초님 감사합니다 ^^
고생하세용
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