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추 억 찾 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음악신청방 사실은... 제가예...
추천 0 조회 57 25.09.03 15:23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5:34

    첫댓글 무슨 사연일까요 ㅎㅎㅎㅎ

  • 작성자 25.09.03 15:55

    오랜만에 선배 후배랑
    즐거운 일탈아닌 일탈 ㅎㅎㅎ
    좋은 분들과 좋은 음악으로
    즐겁고 행복한 오후 시간 되이소...

  • 25.09.03 17:23

    잘하셨어요 ㅎ

  • 작성자 25.09.03 15:37

    1. 저보다 용돈도 적은 양반이(송교장) 아가씨들 앞에서 가오 잡는다고
    술값을 계산했기에...
    집에 오는 택시 안에서 제가
    술값 60%는 통장으로 자동 이체 해드렸습니다.ㅎ

  • 작성자 25.09.03 15:42

    2. 저는 노래 실력이 참으로없는대...
    조용필, 최성수... 몇 몇 노래를
    1991년도에 교직 첫 발령 때 부터
    선배 선생님들의 협박으로
    같은 노래를 34년 동안 계속 반복으로 불러왔기에
    제가 아는 10여곡은 점수가 잘 나오는 편입니다.
    --- 조기 교육의 중요성
    --- 반복 학습의 중요성

  • 작성자 25.09.03 15:42

    3. 위의 사실은 100% 와이프 한테 이야기를 모두 다 했고,
    지금도 와이프랑 같이 듣고 있습니다.ㅎ
    아무튼 즐거운 오후 시간 같이 합니다.
    모두 사랑합니다...

  • 25.09.03 16:43

    참 잘하셨습니다 ㅎ굿 ㅎㅎㅎㅎ

  • 25.09.03 16:44

    하하하하
    역시나
    노라방에서도
    수학샘 ㅎㅎㅎㅎ
    조기와 반복 ㅎㅎㅎㅎㅎ

  • 25.09.03 16:44

    그렇죠 ㅎㅎ숨기면
    마음도 편치 않구요 ㅎㅎ
    부인과 모든일 소통이 가장
    나이 들어 가면서 좋을듯 합니다 ㅎㅎㅎ

  • 작성자 25.09.03 16:48


    제가 34년 교육의 현장에 있어보니
    조기 교육과 반복 학습이 최고였습니다.ㅎ

  • 작성자 25.09.03 16:49


    와이프 왈 :
    밖에 나가면 얻어 벅고 오지말고
    무조건 사 드리고 오세요...

  • 작성자 25.09.03 16:51


    작은 아들 왈 :
    밖에 나가시면 최소한 하루에 10만원은 쓰시고 귀가하시든지,
    10만원을 다 못쓰면 불우이웃 돕기함에 넣고 귀가하이소...

    와이프랑 아들놈이 저한테 항상 하는 말입니다.

  • 25.09.03 16:59

    맞습니다 ㅎㅎㅎㅎㅎ

  • 25.09.03 16:59

    부인 남편을 위한
    현명하신분 ㅎㅎㅎ최고세요 ㅎㅎㅎㅎㅎㅎ

  • 25.09.03 16:59

    복짓는 일을 몸소 실천하시는 가족 최고세요 ㅎㅎㅎ
    아들도 짱 부인도 짱 ㅎㅎㅎ

  • 작성자 25.09.03 17:01


    별로 짱은 아닌대...
    절대 짱은 아닌대...
    생각이 좀 바른 와이프와 아들입니다.

  • 25.09.03 17:04

    아들을
    잘 키움 ㅎㅎㅎㅎㅎ

  • 작성자 25.09.03 17:06


    최성수 당신
    언제 불러볼 수 있을지
    허물어져 가는 가슴을
    안고 지켜온 이름
    잊혀질까 두려워
    입술에서 맴도는
    당신이란 그 이름
    덧없이 흘러가는 세월에
    아직은 청춘이라 하지만
    언제 다시 만날까
    어디에서 만날까
    당신의 모습

    언제 만날 수가 있을지
    돌아서서 가는 세월을
    보며 기다린 나날
    바람처럼 돌아와
    눈물속에 번지네
    당신의 그 모습
    말없이 기다리는 세월이
    아직은 꿈이라고 하지만
    늦어버린 그 날에
    누구라고 부를까
    당신의 이름

  • 25.09.03 17:15

    네 ㅎㅎ이곡 맞아요 ㅎㅎ
    마치고 ㅎㅎ올려드릴께요 ㅎㅎ

    아니면 유트뷰 찾아서 들어봐요 ㅎㅎㅎ

  • 25.09.03 16:34

    조용필 한표
    안될까요 ?

  • 작성자 25.09.03 16:41

    안개꽃님 권한이겠지예.ㅎ
    조금 기다려보십시다.
    어떤곡을 들려주실지.
    좋은 음악으로 재충전 하시는 오후 시간 되이소...

  • 25.09.03 16:45

    장미꽃은
    부인 드리세요 ㅎㅎㅎㅎ
    수요일이거든요 ㅎㅎㅎ

  • 작성자 25.09.03 16:47

    씨익 웃으면서
    좋아하네예...ㅎ

  • 25.09.03 17:32

    사연들으며 좋은오후 웃으며 보냈어요 ㅎ
    부인과 맛저녁 드세요 ㅎ

  • 작성자 25.09.03 18:32

    점심밥으로 회정식 먹어서
    배가 안꺼져서
    저녁밥은 복숭아, 포도, 강냉이로...
    편안한 저녁시간 하이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3 18:33

    궁금하시모 창원 오이소...
    회 대접, 노래방 대접 할터이니...
    냉장고 청소 잘 하셨나요?
    편안한 저녁시간 하이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