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노지에서 피는 수국들입니다
엔사타아이리스는 이제 다졌지만...
백합과 원츄리가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고~~
호스타가 차분하게 시끄런 여름을 정리해준다
첫댓글 잘 지내시쥬?점점 더 멋진 산속의 정원이 되었습니다.아주 풍성합니다
네~~건강히 잘지내시죠?야래화님 잊지않고 생각합니다~~ㅎ
꽃잔치 벌어진 멋진 정원이네요~^^
정원 규모가 놀랍습니다.가꾸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
수국이 너무 예쁘네요 많이도 기르시네요
풀막이로 수국과 호스타를 심다보니 그리 됐네요~~
놀람!! 대단위정원을 예쁘게 잘 가꾸셨습니다.아이리스ㆍ호스타도 좋은 품종들이 풍성하고 시원합니다.
자연을 닮은 정원이 멋지네요
대단합니다 세상엔 저보다 더~꽃에 빠진 분들이 많네요 전 제가 개인으론1등 인줄 알았거든요 ^~^
제가 꿈꾸는 정원이네요.보면서 계속 ~이건 어느 공원일꺼야~~개인의 정원이라기엔 너무 엄청나자나~근데 개인 정원이라니~정말로 대단하십니다.
부럽슴니다. 꾸벅
수국은 추운곳에서는 깻잎이던데무슨 비법이 있으신가요?
당연지수국을 주로 심고있어요일본산수국 제주산수국등등~~
앤드리스썸머는꽃 피우던가요?
올해 몇년만에 첨 꽃이 왔어요~~ㅎ
예쁘네요
수많은 노고와 땀방울이 깃든 수국정원 예쁘다는 언어로 부족하네요*^^*멋지고 훌륭하십니다 ~!!!
첫댓글 잘 지내시쥬?
점점 더 멋진 산속의 정원이 되었습니다.
아주 풍성합니다
네~~
건강히 잘지내시죠?
야래화님 잊지않고 생각합니다~~ㅎ
꽃잔치 벌어진 멋진 정원이네요~^^
정원 규모가 놀랍습니다.
가꾸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
수국이 너무 예쁘네요
많이도 기르시네요
풀막이로 수국과 호스타를 심다보니 그리 됐네요~~
놀람!! 대단위정원을 예쁘게 잘 가꾸셨습니다.아이리스ㆍ호스타도 좋은 품종들이 풍성하고 시원합니다.
자연을 닮은 정원이 멋지네요
대단합니다
세상엔 저보다
더~
꽃에 빠진 분들이 많네요
전 제가 개인으론
1등 인줄 알았거든요 ^~^
제가 꿈꾸는 정원이네요.
보면서 계속 ~
이건 어느 공원일꺼야~~
개인의 정원이라기엔 너무 엄청나자나~
근데 개인 정원이라니~
정말로 대단하십니다.
부럽슴니다. 꾸벅
수국은 추운곳에서는 깻잎이던데
무슨 비법이 있으신가요?
당연지수국을 주로 심고있어요
일본산수국 제주산수국등등~~
앤드리스썸머는
꽃 피우던가요?
올해 몇년만에 첨 꽃이 왔어요~~ㅎ
예쁘네요
수많은 노고와 땀방울이 깃든 수국정원
예쁘다는 언어로 부족하네요*^^*
멋지고 훌륭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