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7) 나의정원뽐내기 수국들이 수국수국~~합니다
추천 0 조회 229 25.07.06 12:31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2:37

    첫댓글 잘 지내시쥬?
    점점 더 멋진 산속의 정원이 되었습니다.
    아주 풍성합니다

  • 작성자 25.07.06 14:06

    네~~
    건강히 잘지내시죠?
    야래화님 잊지않고 생각합니다~~ㅎ

  • 25.07.06 13:15

    꽃잔치 벌어진 멋진 정원이네요~^^

  • 25.07.06 13:26

    정원 규모가 놀랍습니다.
    가꾸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

  • 25.07.06 13:50

    수국이 너무 예쁘네요
    많이도 기르시네요

  • 작성자 25.07.06 14:08

    풀막이로 수국과 호스타를 심다보니 그리 됐네요~~

  • 25.07.06 15:31

    놀람!! 대단위정원을 예쁘게 잘 가꾸셨습니다.아이리스ㆍ호스타도 좋은 품종들이 풍성하고 시원합니다.

  • 25.07.06 16:32

    자연을 닮은 정원이 멋지네요

  • 25.07.06 17:36

    대단합니다
    세상엔 저보다
    더~
    꽃에 빠진 분들이 많네요
    전 제가 개인으론
    1등 인줄 알았거든요 ^~^

  • 25.07.06 18:51

    제가 꿈꾸는 정원이네요.
    보면서 계속 ~
    이건 어느 공원일꺼야~~
    개인의 정원이라기엔 너무 엄청나자나~
    근데 개인 정원이라니~
    정말로 대단하십니다.

  • 25.07.06 18:54

    부럽슴니다. 꾸벅

  • 25.07.06 19:00

    수국은 추운곳에서는 깻잎이던데
    무슨 비법이 있으신가요?

  • 작성자 25.07.06 19:40

    당연지수국을 주로 심고있어요
    일본산수국 제주산수국등등~~

  • 25.07.06 19:50

    앤드리스썸머는
    꽃 피우던가요?

  • 작성자 25.07.06 20:02

    올해 몇년만에 첨 꽃이 왔어요~~ㅎ

  • 25.07.07 03:49

    예쁘네요

  • 25.07.10 01:03

    수많은 노고와 땀방울이 깃든 수국정원

    예쁘다는 언어로 부족하네요*^^*

    멋지고 훌륭하십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