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꽃을사랑하는사람들 (다육,화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알콩달콩 이야기 5월5일 천안병천 두메산골 산골짜기 에서는
추천 0 조회 103 26.05.05 07:5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8:10

    첫댓글 저는 울엄마 울집 모시고 엄마양말 제가 다신어서 평생신어도 다 못 떨어질듯요 병천순대 무그러 가아하는디 ㅠㅠ암튼 고생 많습니다 고생한만큼 보람도 두배였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 26.05.06 06:33

    그저 매일 일하는 일과에 불과 합니다
    매년 농사일 하면서 이궁리 저궁리 하지유~~^^

  • 26.05.05 08:41

    고추농사 수고가
    많으세요.
    고추농사 풍작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 26.05.06 06:33

    좋은 덕담 말씀 고맙습니다

  • 26.05.05 10:16

    아주까리비누 다들 좋다고들하시네요
    머리가러운데 짱입니다.
    온갖 삼푸다쓰봐도소용없는데 아주까리비누넘좋다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5.06 06:34

    아공!
    응원 칭찬 말씀에 올 아주까리 비누를 더 업그레이드 하는 잔머리 굴려 봅니다

  • 26.05.06 10:43

    아주까리 비누도 만드셨나벼유 나는 모르는일인디 ㅠㅠ

  • 작성자 26.05.06 11:59

    쉿!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