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2축만 좌.우 양쪽에 일자로 편마모를 먹습니다2축은 만290 에어단지 타입이니다경험 있으신 고수님들 댓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편마모원인은 다양한데 우선볼조인트보세요. 나갔으면 교체후 얼라이보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2축도 얼라이 보나요?
얼라이 보죵 얼라이 볼때 3축까지다 봅니당
승용차랑 같다고보면됩니다. 모든축 다봐야지 하는데 화물차는 조향축위주로 보더라고요. 차밑에 들어가서 볼마다 흔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짐을 보통 무거운짐 이 많죠?
한번 편마모가 시작되면 얼라이를 잘봐도 어느정도 불편함이잇더라구요
첫댓글 편마모원인은 다양한데 우선볼조인트보세요. 나갔으면 교체후 얼라이보셔야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2축도 얼라이 보나요?
얼라이 보죵 얼라이 볼때 3축까지
다 봅니당
승용차랑 같다고보면됩니다. 모든축 다봐야지 하는데 화물차는 조향축위주로 보더라고요. 차밑에 들어가서 볼마다 흔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짐을 보통 무거운짐 이 많죠?
한번 편마모가 시작되면 얼라이를 잘봐도 어느정도 불편함이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