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들면 운전석쪽이 눌려서 레벨링 조절 막대기랑 그릴이 힘받아서 휘어지는데 이런적 있으신분 있나요? 최근에 레벨링 밸브 바꿨는데 탑 움직일때 삐이 소리 나는데 이것도 정상이에요? 뭐 때문인지 모르겠네요
첫댓글 좌우 서스 높이 맞춰서 레벨 막대 길이 조절 하세요
레벨링 밸브 있는쪽이 약간 더 높다 아니에요?
운전석만 그런가요? 운전석 탑붓싱이랑 안티롤바베어링 확인해보시죠 탑이 앞으로 쏠린듯합니다
네 운전석만 그러네요 센터에 물어보니까 레벨링 바꾼거랑은 상관 없다고 봐야 된다고 시간 날때 와보라고 하더라고요
네 점검 잘받으시길 바랍니다.
근데 안티롤바는 1축 밑에 ㄷ자로된 링크 아니에요?
이건 유로5인데 같은위치에 있습니다
아 이거 유로5 탈때 양쪽 베에링 바꿨던 부분이네요 근데 1월에 1축 밑에 부싱 바꿨는데 그거를 안티롤바 부싱이라고 되있는데 이름이 똑같은가요?
1축 아래는 스테빌라이즈(활대)붓싱을 말하는것 같은데요ㅎㅎ
ㄷ자로 된거 얀티롤바 부싱이라고 되있는데 이게 부르는거랑 내역서에 적힌거랑 한번씩 달라서 잘 모르겠네요
첫댓글
좌우 서스 높이 맞춰서 레벨 막대 길이 조절 하세요
레벨링 밸브 있는쪽이 약간 더 높다 아니에요?
운전석만 그런가요? 운전석 탑붓싱이랑 안티롤바베어링 확인해보시죠
탑이 앞으로 쏠린듯합니다
네 운전석만 그러네요 센터에 물어보니까 레벨링 바꾼거랑은 상관 없다고 봐야 된다고 시간 날때 와보라고 하더라고요
네 점검 잘받으시길 바랍니다.
근데 안티롤바는 1축 밑에 ㄷ자로된 링크 아니에요?
이건 유로5인데 같은위치에 있습니다
아 이거 유로5 탈때 양쪽 베에링 바꿨던 부분이네요 근데 1월에 1축 밑에 부싱 바꿨는데 그거를 안티롤바 부싱이라고 되있는데 이름이 똑같은가요?
1축 아래는 스테빌라이즈(활대)붓싱을 말하는것 같은데요ㅎㅎ
ㄷ자로 된거 얀티롤바 부싱이라고 되있는데 이게 부르는거랑 내역서에 적힌거랑 한번씩 달라서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