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v 발전기에E-51 에러가 뜨는데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전원선 뽑았다가 다시 연결도 해봤구요20시간이상 가동해서 오일도 갈아봤는데에러가 안없어 지네요 ㅜㅜ
첫댓글 스위치버튼 위로 꾹 누르면 지워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3 17:01
감사합니다이따 해볼게요ㅎㅎ
에어크리너 필터 청소인가 그럴껍니다
감사합니다확인해볼게요^^
https://youtu.be/c5Yw80fzCMc 동일한 모델인지는 모르지만 보시면 도움 될껍니다
PLAY
제껀 이렇습니다
첫댓글 스위치버튼 위로 꾹 누르면 지워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9.03 17:01
감사합니다
이따 해볼게요ㅎㅎ
에어크리너 필터 청소인가 그럴껍니다
감사합니다
확인해볼게요^^
https://youtu.be/c5Yw80fzCMc 동일한 모델인지는 모르지만 보시면 도움 될껍니다
PLAY
제껀 이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