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이 내리실때마다 쓰레기가 항그네요.
새로 타시는 분 기분이라도 좋게 스팀 세차를 함 할려는데
신항 근처 내부 스팀 세차 추천해주세요.
금액도 궁금합니다.
첫댓글 차에서 내릴땐 깨끗하게 정리하고 뒷사람을 위해 방향제 한번 뿌려주면 좋을텐데 말이죠.난 항상 매일같이 에어건으로 불고 방향제 뿌리고 하는데ᆢ좋은 냉해 풍기면 기분 좋지 않나요?전에 어떤 사람 패트병 큰거에 담배 꽁초 잔득 담아 놓은 상태로 그만두어서 치우느라 고생좀 했죠
네 맞습니다.아주 조금 귀찮은 작은 배려죠아쉽네요
차에먼지만타고 마스크쓰는분도 봣습니다ㅎ
와오 기사님을위해 실내클리닝 부럽네요 저는 기사타는데 제돈써서 실내크리닝햇는데ㅜㅜ
본선바리라 기사님이 없어 일주일째 차 세우고 잇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7:01
01071238118 세차를부탁해만족했습니다기사님내리고 차가 개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1:17
첫댓글 차에서 내릴땐 깨끗하게 정리하고 뒷사람을 위해 방향제 한번 뿌려주면 좋을텐데 말이죠.난 항상 매일같이 에어건으로 불고 방향제 뿌리고 하는데ᆢ좋은 냉해 풍기면 기분 좋지 않나요?전에 어떤 사람 패트병 큰거에 담배 꽁초 잔득 담아 놓은 상태로 그만두어서 치우느라 고생좀 했죠
네 맞습니다.
아주 조금 귀찮은 작은 배려죠
아쉽네요
차에먼지만타고 마스크쓰는분도 봣습니다ㅎ
와오 기사님을위해 실내클리닝 부럽네요 저는 기사타는데 제돈써서 실내크리닝햇는데ㅜㅜ
본선바리라 기사님이 없어 일주일째 차 세우고 잇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7:01
01071238118 세차를부탁해
만족했습니다
기사님내리고 차가 개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1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