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로드파일럿-추레라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카페 담화방 부산 신항 근처 내부 스팀 세차 추천해주세요.
추천 0 조회 332 26.05.06 15:1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27

    첫댓글 차에서 내릴땐 깨끗하게 정리하고 뒷사람을 위해 방향제 한번 뿌려주면 좋을텐데 말이죠.난 항상 매일같이 에어건으로 불고 방향제 뿌리고 하는데ᆢ좋은 냉해 풍기면 기분 좋지 않나요?전에 어떤 사람 패트병 큰거에 담배 꽁초 잔득 담아 놓은 상태로 그만두어서 치우느라 고생좀 했죠

  • 작성자 26.05.06 16:30

    네 맞습니다.
    아주 조금 귀찮은 작은 배려죠
    아쉽네요

  • 26.05.06 17:36

    차에먼지만타고 마스크쓰는분도 봣습니다ㅎ

  • 26.05.06 16:45

    와오 기사님을위해 실내클리닝 부럽네요 저는 기사타는데 제돈써서 실내크리닝햇는데ㅜㅜ

  • 작성자 26.05.06 16:46

    본선바리라 기사님이 없어 일주일째 차 세우고 잇네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6:57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17:01

  • 26.05.06 17:53

    01071238118 세차를부탁해
    만족했습니다
    기사님내리고 차가 개판이었습니다

  • 작성자 26.05.07 11:17

    감사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6 21:1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7 11:17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