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만km. 그리고
60 을넘고. 300 만까지. 아자 아자
첫댓글 반갑습니다 😁 멋쟁이 벤츠 오너시군여
오늘도 안전운전 하이소~~
안운하세요
안운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건강하세요
멋찌십니다 사장님 항상 안운행 하시면서 건강 챙기세요 ~
안운하세요~
멋지시네예
배우 스타일^^*~ 수염도 멋지고 330만 까지 하시고 33하게 마무리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어익쿠~~~~도로 환경이 온통 지뢰밭같아서. 한계가 느켜저서요. 아무래도 달구지생활은. 65을 넘기는게 힘들듯 합니다. 삼삼하게 1년더하다. 골로갈꺼같습니다.지금도. 시동걸때마다 기도합니다.오늘도. 나와 달구지가 무사하기만을.. .모두들 안전마크하시길 기도합니다.
첫댓글 반갑습니다 😁 멋쟁이 벤츠 오너시군여
오늘도 안전운전 하이소~~
안운하세요
안운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건강하세요
멋찌십니다 사장님 항상 안운행 하시면서 건강 챙기세요 ~
안운하세요~
멋지시네예
배우 스타일^^*~ 수염도 멋지고 330만 까지 하시고 33하게 마무리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어익쿠~~~~
도로 환경이 온통 지뢰밭같아서. 한계가 느켜저서요. 아무래도 달구지생활은. 65을 넘기는게 힘들듯 합니다. 삼삼하게 1년더하다. 골로갈꺼같습니다.
지금도. 시동걸때마다 기도합니다.
오늘도. 나와 달구지가 무사하기만을.. .
모두들 안전마크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