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를 보내주십쇼..왜 꼬랑지 내리십니까만나고 싶읍니다..
첫댓글 싶읍니다? 최소 70대 이상이군
용셍아~넌 이런 글보다 개밥그릇이 진정성이 있어 보여~~이런건 너한테는 너무 사치스럽지?~~ㅎㅎ
젤뚜기는 꼴뚜기 사촌인가요?낄때 못껴서?아함 안졸리나 졸려님땜에 졸리네
첫댓글 싶읍니다? 최소 70대 이상이군
용셍아~
넌 이런 글보다 개밥그릇이 진정성이 있어 보여~~
이런건 너한테는 너무 사치스럽지?~~ㅎㅎ
젤뚜기는 꼴뚜기 사촌인가요?
낄때 못껴서?
아함 안졸리나 졸려님땜에 졸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