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자전거와 놀자 Bike & Joy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일요 후기 24/04/13(일) 천안자전거길(성환천억새길,입장천포도길,부소문이길,위례벗꽃길) + 태조산임도,싱글 78km
추천 2 조회 215 25.04.13 19:2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3 21:08

    첫댓글 오늘은 운수대통의날
    비가 우리를 비껴갔은지
    우리가 비를 비껴갔은지
    모르겠으나 아무튼 비안
    안맞고 두정역에서 천안역 78k여정을 무사이 순두부님 하고
    무지한 바람과 싸우며
    하루를 마무리 했네요
    순두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25.04.13 21:15

    쏠라를 면하게 햐주시어 감사합니다. 먹거리도 감사하고요. 참으로 다행히 비를 피해서 라이딩도 했고요.

  • 25.04.14 17:03

    두분이서 오붓하게 즐라 하셨네요..어제 날씨가 정말 짓궂어서 고생들 많았는데..ㅎ

  • 작성자 25.04.14 18:01

    두정역에서 시간은 다르지만 같이 출발하셨죠. 성환천지나 입장천에서 뒤돌아보니 하늘이 시커먼게 비가 쏱아질 분의기였는데, 아마도 정상적인 라이딩은 힘들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는 비를 피해서 원활하게 라이딩을 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