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가을 입니다
시원하고상쾌한 가을날에
잼나게 신나게 노래하세요
참석댓글만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침석댓글없이 참석 불가하며
참석댓글없이 오시면 회비 4만원입니다
놀방모임를 함께 하시는분들은 아랫글을 잘 읽어 보시고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정모는 단체모임 이므로
사적인 행동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래하는사람의 요청이
있은 경우에만 노래를 함께
하실수있고 아닌경우에는 노래하는사람이 노래할때 방해되지않도록 작은 소리로 따라 부르시기 바랍니다
모임장소-7호선 숭실대역 2번출구에스컬레이터나 에레베이터 바로앞지하 SBS 노래방입니다
모임시간
1부 14시-17시 3시간 노래
2부 17시-18시 1시간 저녁식사
3부 18시-20시 2시간 노래
4부 19시50분-20시00분 청소및 작별인사
참가자격 댓글선착순선착순 전화 혹은 카톡 문자주신분의
순서에한합니다
참가인원 선착순 10명
참가회비 남자 2만5원 여자 2만원
댓글없이 또는 제게 카톡이나
문자 전화없이 오시면 4만원입니다
회비는 입장할때 전액입금입니다
입금한 회비는 돌려받을수 없습니다
참석댓글
ex)대장서동해/15시00분/21시00분/
잼나게놀아요
올린글이나 댓글은 삭제하지말고
댓글/댓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외 남의 참석댓글은 올리면 안됩니다
댓글 못다는경우 제게전화후 참석가능합니다
공지에 있는 모임과 운영에 대한 규칙(필독사항)을 꼭 읽어보시기바랍니다
모임시 숙지해둬야 할것들-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01 잘 아는 서람끼리노래할때 식사할때 대화할때 함께 뭉쳐 옮겨다니지 마세요
02 둘이추는 사교춤.귀엣말.전화.이방저방예약 흡연.음주 ,편파적인박수 안됩니다,
03 늦는분 일찍 가실 분 의견은 제게 카톡이나 문자.전화.직접 말씀해 주시기바랍니다,
04 노래를 이케 하라 저케하라 노래를 잘한다 못한다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05 4인 소주1병 맥주한벙외는 본인 부담하고 지나친 음주권유하지 마시시 바랍니다,,
06 타 카페밴드 소개및가입권유 반말/막말사용 쪽지발송 카페에 저해되는 행동 안됩니다
심할경우 강퇴시킵니다
07 노래방기기는 모든사람들의 평균으로 미리 설정했기에 마음대로 조정하지 마세요.
08 노래 안다고 더 크게 따라 부르지 말고 원할때는 허락을 맏고 부르시기 바랍니다
09 노래는 자리에 앉아 하지말고 앞에 가서 노래하시기 바랍니다,
10 카페에 올리는 사진 동영상이 싫으신분을 카페에 나오시지 마시길바랍니다
처음 참석자 혹은 신입분들은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01 (010-2000-0848 대장 서동해)로 문자주세요 (안내/예약/공유에 꼭 필요합니다,)
02 기존회원이 어떠한 기분나쁜 소리를 할경우 제게 문자/ 카톡을 주시면원을 조쳐하겠습니다
03 회원은 똑같은 회비.똑 같은권리며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 또 구멤버고 신참이고 남자고 여자고 또 나이가 적고 많고 권리와 의무는 똑같습니다
놀방모임은 상식적인 행동과
좋은 매너만 존재합니다
대장 서동해(010ㅡ2000ㅡ0848
첫댓글 #01 대장서동해.
가을과함께 노래 불러요 ㅎ
성주 참석합니다 ^^
#02
노래가 많이 발전되네요
#03 운이좋아 1
#04 운이좋아 2
행복한 모임입니디
홍익인간 참석합니다. 오래간만이네요.
#05 홍익인간
와우~!! 오랫만입니다
좋은노래 듣길 기대기대요
앞으로 5명만 더 신청받습니다
안부르던 신곡들 준비했지요.
오랜만 입니다
2시넘어 갈께요~
#06 무지개띠
오랫만입니다 이제
4명만 더 신청 받습니다ㅎ
연두빛과 함께 참석합니다
#07 신길동
#08 연두빛
이제 두명만 더 신청받습니다
참석합니다~^^
#09 대동님.
이제 마지막
한명만 더 신청 받겠습니다
참석합니다
#10 에일리오빠
오랫만입니다ㅎㅎ
#11 얼쑤호인
댓글과 문자로 동시에
달렸기에 참석승인요ㅎ
11명으로 마감 합니다 화잇팅~!
9월두번째 정모는
21일입니다 많은참석
기대기대 합니다ㅎ
대동님께서 일이생겨
정모,참석못한다고 합니다
정모 참석정원은 10명입니다
오래간만에 "해당화"님이 보고 싶은데... 대장님, 해당화님 초청이 안되는지...
ㅎ
두분이 별도로
데이트를 하시길요ㅎ
정모공지 댓글란에는
개인적인글 삼가부탁요ㅎ
정원 마감되였습니다.ㅎ
홍익님 반가워요~
전 세째주 모임에 참석하려구요 오랫만에 오셨으니
재밌게놀다가세요~
해당화님 반갑습니다. 25일에 출국하니 21일에 뵐 수 있겠네요.
정모공지에는
참석댓글만 올리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그외의
글은 삭제 하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