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노래방에 죽고산다 '놀방파' (노래/음악/가요/댄스/번개/정모)
 
 
 
 

친구 카페

 
등록된 친구카페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40대이상 모임게시판 09월07일 일요일 놀방정모공지
추천 0 조회 224 25.08.19 02:53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08.20 14:05

    첫댓글 #01 대장서동해.
    가을과함께 노래 불러요 ㅎ

  • 25.08.26 18:03

    성주 참석합니다 ^^

  • 작성자 25.08.27 11:34

    #02
    노래가 많이 발전되네요

  • 작성자 25.08.29 11:32

    #03 운이좋아 1
    #04 운이좋아 2
    행복한 모임입니디

  • 25.08.29 11:48

    홍익인간 참석합니다. 오래간만이네요.

  • 작성자 25.08.29 13:09

    #05 홍익인간
    와우~!! 오랫만입니다
    좋은노래 듣길 기대기대요
    앞으로 5명만 더 신청받습니다

  • 25.09.01 14:16

    안부르던 신곡들 준비했지요.

  • 25.08.29 15:35

    오랜만 입니다
    2시넘어 갈께요~

  • 작성자 25.08.29 20:35

    #06 무지개띠
    오랫만입니다 이제
    4명만 더 신청 받습니다ㅎ

  • 25.08.30 18:13

    연두빛과 함께 참석합니다

  • 작성자 25.08.31 08:31

    #07 신길동
    #08 연두빛

    이제 두명만 더 신청받습니다

  • 25.08.31 16:22

    참석합니다~^^

  • 작성자 25.09.01 07:24

    #09 대동님.
    이제 마지막
    한명만 더 신청 받겠습니다

  • 25.09.01 11:47

    참석합니다

  • 작성자 25.09.01 12:58

    #10 에일리오빠
    오랫만입니다ㅎㅎ

  • 작성자 25.09.01 14:19

    #11 얼쑤호인
    댓글과 문자로 동시에
    달렸기에 참석승인요ㅎ
    11명으로 마감 합니다 화잇팅~!

  • 작성자 25.09.01 14:17

    9월두번째 정모는
    21일입니다 많은참석
    기대기대 합니다ㅎ

  • 작성자 25.09.01 18:44

    대동님께서 일이생겨
    정모,참석못한다고 합니다
    정모 참석정원은 10명입니다

  • 25.09.02 08:12

    오래간만에 "해당화"님이 보고 싶은데... 대장님, 해당화님 초청이 안되는지...

  • 작성자 25.09.03 06:53


    두분이 별도로
    데이트를 하시길요ㅎ
    정모공지 댓글란에는
    개인적인글 삼가부탁요ㅎ
    정원 마감되였습니다.ㅎ

  • 25.09.03 12:02

    홍익님 반가워요~
    전 세째주 모임에 참석하려구요 오랫만에 오셨으니
    재밌게놀다가세요~

  • 25.09.03 12:39

    해당화님 반갑습니다. 25일에 출국하니 21일에 뵐 수 있겠네요.

  • 작성자 25.09.04 16:14

    정모공지에는
    참석댓글만 올리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그외의
    글은 삭제 하겠습니다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