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작아서 징그럽기도하고 살짝구워 먹으니 술안주로도 괜찮네요
이렇게 작은새우는 주로 국물용인지 볶음용도되는지 잘아시는분~알려주세요
첫댓글 저는 반찬용으로 많이 써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던데요
맛있겠어요ㅎ멸치랑같이볶아 주먹밥도 좋은데
저번주에 조림 만들어먹었어요견과류 넣고~남편이 좋아하거든요
멸치조림처럼 하나봐요 맛있겟네요
구분없이 다써요 찌개 라면에도넣고 볶아서 반찬도하고
마늘쫑 볶음에 넣고
호박채썰어 저거랑 부침가루넣어 바삭하게 부쳐먹음 감칠맛 짱
멸치볶음할때 같이 넣고 볶아도 맛있고요. 된찌나 미역국에 넣어도 맛있어요
첫댓글 저는 반찬용으로 많이 써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던데요
맛있겠어요ㅎ
멸치랑같이볶아 주먹밥도 좋은데
저번주에 조림 만들어먹었어요
견과류 넣고~
남편이 좋아하거든요
멸치조림처럼 하나봐요 맛있겟네요
구분없이 다써요 찌개 라면에도넣고 볶아서 반찬도하고
마늘쫑 볶음에 넣고
호박채썰어 저거랑 부침가루넣어 바삭하게 부쳐먹음 감칠맛 짱
멸치볶음할때 같이 넣고 볶아도 맛있고요. 된찌나 미역국에 넣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