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다음맘카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여성 엄마 커뮤니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나를 위한방 [특별] 아는분이 부산다녀오며 주신 잔새우인데 국물용인지 볶음용인지 모르겟어요
추천 0 조회 399 25.04.15 21:11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5 21:12

    첫댓글 저는 반찬용으로 많이 써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던데요

  • 25.04.15 21:13

    맛있겠어요ㅎ
    멸치랑같이볶아 주먹밥도 좋은데

  • 25.04.15 21:16

    저번주에 조림 만들어먹었어요
    견과류 넣고~
    남편이 좋아하거든요

  • 작성자 25.04.15 21:26

    멸치조림처럼 하나봐요 맛있겟네요

  • 25.04.15 22:03

    구분없이 다써요 찌개 라면에도넣고 볶아서 반찬도하고

  • 25.04.15 23:08

    마늘쫑 볶음에 넣고

  • 25.04.16 00:13

    호박채썰어 저거랑 부침가루넣어 바삭하게 부쳐먹음 감칠맛 짱

  • 25.04.16 07:51

    멸치볶음할때 같이 넣고 볶아도 맛있고요. 된찌나 미역국에 넣어도 맛있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