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다음맘카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여성 엄마 커뮤니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나를 위한방 [특별] 제 통장에 이자소득 2천 넘으면요..
추천 0 조회 448 25.04.16 22:3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22:49

    첫댓글 넵!

  • 25.04.16 22:57

    현금이 얼마나 있음 이자소득 이천 나오나요?육억?

  • 25.04.16 23:02

    1년치 아니고 몇년적금 예금만기가 몰렸을수도 있어요

  • 25.04.16 23:04

    예금만기라해도 1년에 4%받기가 힘들져...
    그럼 예금과 주식 배당금이 어마어마 하단 거져!

  • 25.04.16 23:01

  • 25.04.16 23:51

    무조건 지역가입자 되요? ㅠ

  • 25.04.17 00:01

  • 25.04.17 02:21

    이자배당만 그정도 재산이면 당연히 분리되야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