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이고요.
이런 경우 남편 건강보험에서 제가 빠지고 저는
따로 지역가입자가 되나요??
첫댓글 넵!
현금이 얼마나 있음 이자소득 이천 나오나요?육억?
1년치 아니고 몇년적금 예금만기가 몰렸을수도 있어요
예금만기라해도 1년에 4%받기가 힘들져...그럼 예금과 주식 배당금이 어마어마 하단 거져!
네
무조건 지역가입자 되요? ㅠ
이자배당만 그정도 재산이면 당연히 분리되야죠
첫댓글 넵!
현금이 얼마나 있음 이자소득 이천 나오나요?육억?
1년치 아니고 몇년적금 예금만기가 몰렸을수도 있어요
예금만기라해도 1년에 4%받기가 힘들져...
그럼 예금과 주식 배당금이 어마어마 하단 거져!
네
무조건 지역가입자 되요? ㅠ
네
이자배당만 그정도 재산이면 당연히 분리되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