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딸
어제는 학원끝나고 노래방서 1시간결제 1시간서비스주심
8시10분에 집에왔구요
오늘은
학원쉬는날이라
친구들이랑 올영구경갔다가 친구집서놀다오기로했는데
갑자기 전화가온거예요
엄마 친구들이 애슐리가자고했다고
그래서 약속한거랑 다르니 집으로 오라고했는데
저 너무 한거아니죠?
첫댓글 약속지키는것도 중요하니까 애도 절제해야죠
네 그래서 저는 집으로 오라고 했네요
아니 뭔 초딩들이 애슐리를 … 요즘 애들은 그런가보내여…
그니까요...
초6인데 친구끼리 쿠우쿠우가요~
애초계획에 없던 애슐리였어서그냥 오라고했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알죠친구하나는 이혼가정 그집은 애들돈개념이없어요초6이 한달30~40만원쓴다고 제기준 헉 소리나요
요즘 애들이 거의 그렇지 않나요? 친구들끼리 밥먹으러 다니는데 돈없다고 안간다고 할수 없고ㅜㅜ
근데 어젠 올영 친구집 이코스만 가기로했었던거라약속이 다르니 집으로 오라했네요
별 말 없이 순순히 왔나요? 제 딸이였으면 어쩌고 저쩌고 개진상 떨다가 와요
네 애초 약속이랑 달랐으니
첫댓글 약속지키는것도 중요하니까 애도 절제해야죠
네 그래서 저는 집으로 오라고 했네요
아니 뭔 초딩들이 애슐리를 … 요즘 애들은 그런가보내여…
그니까요...
초6인데 친구끼리 쿠우쿠우가요~
애초계획에 없던 애슐리였어서
그냥 오라고했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알죠
친구하나는 이혼가정 그집은 애들돈개념이없어요
초6이 한달30~40만원쓴다고
제기준 헉 소리나요
요즘 애들이 거의 그렇지 않나요? 친구들끼리 밥먹으러 다니는데 돈없다고 안간다고 할수 없고ㅜㅜ
근데 어젠 올영 친구집 이코스만 가기로했었던거라
약속이 다르니 집으로 오라했네요
별 말 없이 순순히 왔나요? 제 딸이였으면 어쩌고 저쩌고 개진상 떨다가 와요
네 애초 약속이랑 달랐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