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
평점도 8점넘고
염정아 나오는거 봤는데
결말이 너무 엽기적이다
다들 재밌다 했으니 8점이 넘었을낀데..
낮에 봤는데 아직도 기분이 참 찝찝하네요
상간녀 연기도 좋고 염정아 연기도 좋고
남편역도 리얼이고
카메오들 너무 훌륭했는데
결말이 너무 엽기적이라는
첫댓글 봤는데 결말이 기억 안나네요
결말이 뭐였지ㅋ오래돼서 기억도 안나네ㅋ
저도 전에 봤는데 결말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결말보고 저도 내가 이해한게 맞나? 하고 찾아봤았어요. 다된밥에 똥 뿌렸죠.
첫댓글 봤는데 결말이 기억 안나네요
결말이 뭐였지ㅋ
오래돼서 기억도 안나네ㅋ
저도 전에 봤는데 결말이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결말보고 저도 내가 이해한게 맞나? 하고 찾아봤았어요. 다된밥에 똥 뿌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