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다음맘카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여성 엄마 커뮤니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나를 위한방 [특별] 보이즈2플래닛에 빠진 아줌마
추천 0 조회 628 25.09.03 21:53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22:02

    첫댓글 누구예요?
    초6딸은 이상원에 빠졌는데 전 그얼굴이 그얼굴이라 봐도 모르겠네요

  • 25.09.03 22:03

    얘가 이상원

  • 25.09.03 22:02

    저도요
    눈에 확 들어왔는데
    노래가 아쉽

  • 작성자 25.09.03 22:21

    메인보컬급 실력은 아니지만 음색 좋고 보컬쪽으로도 충분히 1인분하는데 무대를 정말 잘해요 얘한테만 시선이 가요
    본투비 센터

  • 25.09.03 22:03

    이름도 본문에 써주세요
    여기 아줌마들은 모르니

  • 25.09.03 22:25

    너무 이쁘더라구요^^

  • 작성자 25.09.03 23:25

    너무 이쁘죠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성격이 아이돌들한테 쉽게 찾아볼수 없는 INFP에 책 좋아하고 감성적이라 더 끌리는데 무대에서는 정말 다른처럼 변하니 참 이런 애가 데뷔 못한게 너무 안타까워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3 22:47

    네 저도 걱정이요
    일반인으로 살다 다시 연습생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체력 더 키워야해요

  • 25.09.03 23:02

    ㅎㅎ 여기서 상원이 얼굴을 보다니. 저 완전 빠졌어요. 근데 상원이 팬들이 주로 학생이 많다던데 님은 주로 어디서 해요? 트윗? 알려주세요.

  • 작성자 25.09.03 23:08

    저 원래 아이돌 덕질러라 짹(구 트위터)나 DC갤에서 사진이나 소식 봐요

  • 25.09.03 23:07

    저도 상원이 최애에요 ㅋㅋ

  • 작성자 25.09.03 23:10

    저랑 같은 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

  • 25.09.03 23:24

    상원이랑 이리오. 정상현. 장한음. 김준민. 조우안신 이렇게는 꼭 데뷔하면 좋겠어요

  • 작성자 25.09.03 23:17

    오우 ~ 저랑 비슷하네요 안목 좋으시네요

  • 25.09.03 23:15

    요즘 최고 핫하잖아요. 이상원과 어울리는 멤버를 찾아주는 프로라는 말이.... ㅋㅋㅋㅋ

  • 작성자 25.09.03 23:19

    그래도 원픽으로 가면 어떻게 될지 몰라요 전 시즌에서 성한빈에서 장하오로 됐듯이 끝까지 방심하면 안되요

  • 25.09.03 23:22

    저두 상원이 팬이에요
    장원영처럼 크게 될거 같아요 옆에 이리오도 그렇고..둘을보면 장원영 안유진 생각 나더라구요

  • 작성자 25.09.03 23:26

    네 저도 리오랑 상원이 둘다 열심히 투표하고 있어요 꼭 같이 데뷔해야죠

  • 25.09.04 00:47

    남자애가 퇴폐미 섹시 청순하고 이쁨 눈빛도 살벌하고 쭉~ 올라가자 상원아!

  • 작성자 25.09.04 10:07

    생얼은 청순한데 또 무대에서는 퇴폐섹시죠 여러가지 컨셉 잘 소화할거같아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4 10:08

    네 보는 눈은 다 비슷한가봐요 사람을 끌어당기는 뭐가 있는듯요

  • 25.09.04 03:40

    저는 상원,리오
    김준서 추가요

  • 작성자 25.09.04 10:10

    저는 조우안신이요 그 비주얼은 데뷔조에 꼭 필요한 용안이라 ㅋㅋ

  • 25.09.04 12:47

    이상원은 넘사벽이고 저는 전이정,장한음 좋더라구요

  • 작성자 25.09.04 12:50

    전이정이 상원이 얼굴이 자기 취향이라고 했던거 기억나네요 ㅋㅋ

  • 작성자 25.09.04 12:50

    장한음도 데뷔조 메보롤로 투표하고 있었어요

  • 25.09.04 12:52

    그래서 전이정도 호감가지 않나요?^^
    리더감으로 딱인거같아요

  • 25.09.13 17:58

    저도 이상원 원픽이에요~~
    젊을때도 안하던 덕질을 50대에 어플 깔고 맨날 투표하고 ㅎ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