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조작사건 이후로 아이돌 서바이벌
안보다가 유툽 알고리즘 타고온 숏츠 영상으로
또다시 심장이 뛰기 시작했네요
빅히트 방탄, 투바투 좋아했어서 동생그룹으로
데뷔할 트레이니A 기다렸는데 데뷔 무산되서
안타까웠고 그 연습생중 한명이 이번
보이즈2플래닛에 나왔어요
빅히트 얼굴상에 춤추는건 연준이를 떠올리게
할만큼 실력도 출중하네요
꼭 센터로 데뷔했으면 좋겠어요
트레이니A 주축 멤버였던 이상원 연습생입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나를 위한방 [특별]
보이즈2플래닛에 빠진 아줌마
추천 0
조회 628
25.09.03 21:53
댓글 30
다음검색
첫댓글 누구예요?
초6딸은 이상원에 빠졌는데 전 그얼굴이 그얼굴이라 봐도 모르겠네요
얘가 이상원
저도요
눈에 확 들어왔는데
노래가 아쉽
메인보컬급 실력은 아니지만 음색 좋고 보컬쪽으로도 충분히 1인분하는데 무대를 정말 잘해요 얘한테만 시선이 가요
본투비 센터
이름도 본문에 써주세요
여기 아줌마들은 모르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너무 이쁘죠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성격이 아이돌들한테 쉽게 찾아볼수 없는 INFP에 책 좋아하고 감성적이라 더 끌리는데 무대에서는 정말 다른처럼 변하니 참 이런 애가 데뷔 못한게 너무 안타까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저도 걱정이요
일반인으로 살다 다시 연습생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체력 더 키워야해요
ㅎㅎ 여기서 상원이 얼굴을 보다니. 저 완전 빠졌어요. 근데 상원이 팬들이 주로 학생이 많다던데 님은 주로 어디서 해요? 트윗? 알려주세요.
저 원래 아이돌 덕질러라 짹(구 트위터)나 DC갤에서 사진이나 소식 봐요
저도 상원이 최애에요 ㅋㅋ
저랑 같은 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
상원이랑 이리오. 정상현. 장한음. 김준민. 조우안신 이렇게는 꼭 데뷔하면 좋겠어요
오우 ~ 저랑 비슷하네요 안목 좋으시네요
요즘 최고 핫하잖아요. 이상원과 어울리는 멤버를 찾아주는 프로라는 말이.... ㅋㅋㅋㅋ
그래도 원픽으로 가면 어떻게 될지 몰라요 전 시즌에서 성한빈에서 장하오로 됐듯이 끝까지 방심하면 안되요
저두 상원이 팬이에요
장원영처럼 크게 될거 같아요 옆에 이리오도 그렇고..둘을보면 장원영 안유진 생각 나더라구요
네 저도 리오랑 상원이 둘다 열심히 투표하고 있어요 꼭 같이 데뷔해야죠
남자애가 퇴폐미 섹시 청순하고 이쁨 눈빛도 살벌하고 쭉~ 올라가자 상원아!
생얼은 청순한데 또 무대에서는 퇴폐섹시죠 여러가지 컨셉 잘 소화할거같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보는 눈은 다 비슷한가봐요 사람을 끌어당기는 뭐가 있는듯요
저는 상원,리오
김준서 추가요
저는 조우안신이요 그 비주얼은 데뷔조에 꼭 필요한 용안이라 ㅋㅋ
이상원은 넘사벽이고 저는 전이정,장한음 좋더라구요
전이정이 상원이 얼굴이 자기 취향이라고 했던거 기억나네요 ㅋㅋ
장한음도 데뷔조 메보롤로 투표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전이정도 호감가지 않나요?^^
리더감으로 딱인거같아요
저도 이상원 원픽이에요~~
젊을때도 안하던 덕질을 50대에 어플 깔고 맨날 투표하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