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다음맘카페 [임신 출산 육아 교육 여성 엄마 커뮤니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나를 위한방 [특별] 수시 아예 접수안하고 수능시험만
추천 0 조회 228 25.09.03 22:2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22:23

    첫댓글 그아까운걸 수능보다 높은학교를 쓰라하세요

  • 25.09.04 08:37

    조카 전국단위 자사고 다녔는데
    내신 8등급. 그래서 수시는 스카이 논술만 해보고
    정시로 원하는 대학 갔어요.

최신목록